㈜케이스타그룹, ‘2018 제주 한류페스티벌’ 후원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8.10.05 19: 41

 블록체인 기술을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결합한 비즈니스를 펼치고 있는 ㈜케이스타그룹이 11월 4일 제주종합경기장에서 열리는 ‘2018 제주 한류페스티벌’을 후원한다.
‘2018 제주 한류페스티벌’은 사단법인 한국매니지먼트연합이 주최하고 한국매니지먼트연합 제주지부인 ㈜제주한라엔터테인먼트가 주관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워너원을 비롯해 AOA, EXID, NCT DREAM, 김동한, 나인뮤지스, 더이스트라이트, 더보이즈, 드림노트, 레드벨벳, 모모랜드, 설하윤, 스트레이키즈, 엔플라잉, 여자아이들, 여자친구, 오마이걸, 온앤오프, 펜타곤, 황치열 등 다양한 가수들이 출연한다.

케이스타그룹은 ‘2018 제주 한류페스티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블록체인 기반의 결제시스템인 스타페이를 통해 티켓팅 및 페이스티켓 입장 등을 지원해 관람객의 편의를 도울 계획이다.
케이스타그룹 관계자는 “대한민국 최고의 관광지 중 하나인 제주에서 열리는 K-POP 축제에 참여하게 되어서 무한한 영광이라고 생각한다”며 “코리아 뮤직 페스티벌에 이어 ‘2018 제주 한류페스티벌’도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