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 석수, '세계 물의 날' 기념 물 절약 아이디어 공모

하이트진로음료 석수, '세계 물의 날' 기념 물...
[OSEN=강필주 기자] 하이트진로음료가 22일 ‘세계 물의 날’을 맞아 물 절약 아이디어를...


[OSEN=강필주 기자] 하이트진로음료가 22일 ‘세계 물의 날’을 맞아 물 절약 아이디어를 공모하는 ‘세계 물의 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매년 3월 22일은 유엔(UN)이 물 부족과 수질오염 문제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기 위해 제정한 ‘세계 물의 날’이다.

지난 2009년부터 8년째 ‘세계 물의 날’을 기념하는 다양한 공익성 행사를 이어오고 있는 하이트진로음료는 올해는 ‘물 절약 아이디어 공모’와 ‘포스터 카피 아이디어 공모’ 총 2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소비자들에게 물에 대한 관심을 증대하고 물 절약 동참을 유도하기 위한 것으로, 오는 21일부터 4월 3일까지 하이트진로음료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다.

‘물 절약 아이디어 공모’는 일상 생활 속에서 물을 아낄 수 있는 아이디어를 공모하는 이벤트다. 모두가 알아야 하는 물 절약 방법 또는 나만 알고 있는 물 절약 방법을 하이트진로음료 메일로 이름과 연락처, 페이스북 URL과 함께 보내면 된다. 공모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45명에게 ‘백화점상품권 10만원권’, ‘모바일 문화상품권(5만원권, 3만원권, 1만원권)’, ‘석수’ 350 mL 20본입 1박스 등을 증정한다.

‘포스터 카피 아이디어 공모’는 물 절약 포스터 카피를 공모하는 이벤트다. 하이트진로음료가 제작한 물 절약 포스터 중 하나를 선택해 이미지와 어울리는 카피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여자 중 75명을 추첨해 ‘백화점상품권 5만원권’, ‘모바일 문화상품권(1만원권, 5000원권)’, ‘석수’ 350 mL 20본입 1박스 등을 증정한다.

2개의 이벤트는 동시 참여가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4월 11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된다. /letmeout@osen.co.kr

[사진] 하이트진로음료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6-03-17 18:56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