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짜릿...코카-콜라, 특별한 순간 스페셜에디션 3종 출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6.02.24 22: 01

 코카-콜라가 일상 속 특별한 순간을 사진으로 표현한 ‘포토 패키지’ 스페셜 에디션 3종을 출시했다.
이번 ‘포토 패키지’는 코카-콜라가 7년만에 새롭게 선보인 ‘이 맛, 이 느낌(Taste the feeling)’ 글로벌 캠페인을 기념해 출시된 것이다. 짜릿하고 시원한 코카-콜라로 인해 일상이 특별해지는 ‘이 맛, 이 느낌’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포토 패키지’는 보기만 해도 ‘이 맛, 이 느낌’이 짜릿하게 느껴지는 3가지 이미지로 디자인된 500ml 페트 제품이다. 코카-콜라를 대표하는 강렬한 레드 컬러와 시원한 코카-콜라를 짜릿하게 즐기는모습이 더해져마치 지금 이 순간 코카-콜라와 함께 특별한 경험을 하고 있는 듯한 행복한 상상을 불러일으킨다.

패키지는 자동차에서 스타일리시한 포즈로 코카-콜라를 즐기는 모습, 첫눈이 내리는 날 짜릿한 코카-콜라를 시원하게 마시는 모습, 강렬한 레드 컬러의 옷을 입은 여성이 자신을 향한 남성들의 손길을 모두 뿌리치고 새침한 표정으로 코카-콜라 병을 한가득 안고 있는 모습으로 구성됐다.
톡톡 튀는 감성의 세 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된 ‘포토 패키지’는 할인점 기준 500ml 페트 1480원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코카-콜라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