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강현, 부동산계 영앤리치..여심 사로잡을 대표 포스(‘가슴이 뛴다’)

박강현, 부동산계 영앤리치..여심 사로잡을 대표...
[OSEN=강서정 기자] 배우 박강현의 ‘가슴이 뛴다’ 첫 스틸이 공개됐다.


[OSEN=강서정 기자] 배우 박강현의 ‘가슴이 뛴다’ 첫 스틸이 공개됐다.

오는 6월 26일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가슴이 뛴다’(연출 이현석, 이민수, 극본 김하나, 정승주)는 100년 중 하루 차이로 인간이 되지 못한 반인뱀파이어 선우혈과 인간미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여자 주인해가 어쩌다 동거를 시작, 진정한 온기를 찾아가는 아찔한 목숨 담보 공생 로맨스다.

박강현은 극 중 세련미를 갖춘 배려심 깊은 부동산 개발 전문가이자 ‘새로고침’ 회사 대표 신도식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대학 시절부터 첫눈에 반했던 원지안(주인해 역)에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지 못한 채 헤어진 후 우연한 기회로 다시 만나 잘해보려던 찰나 그녀와 함께 사는 옥택연(선우혈 역)에게 묘한 의구심을 품으며 짜릿한 긴장감과 쫄깃한 삼각관계로 극을 한층 더 흥미롭게 이끌어갈 전망이다.

오늘(25일) 공개된 스틸 속 박강현은 이미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세련미 가득한 신도식에 완벽 몰입해있다. 깔끔하고 젠틀한 스타일링으로 비주얼을 뽐내고 있는 박강현은 ‘부동산계 영앤리치’ 다운 ‘새로고침’ 대표 포스를 한껏 드러내며 프로페셔녈한 사업가의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관심 있는 여자에게는 은은한 미소와 스윗한 눈빛 등을 발산하며 신도식 그 자체가 된 박강현의 면모가 눈길을 끈다. 누군가를 바라보는 그의 훈훈한 미소는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만들면서 그가 선보일 다채로운 매력에 궁금증까지 유발시킨다.

뮤지컬 배우로 탄탄한 입지를 굳히고 있는 박강현의 첫 드라마 도전은 팬들의 뜨거운 기대을 받고 있다. 이번 캐릭터를 통해 안방극장에 어떤 존재감을 보여줄지 많은 관심이 쏠린 가운데 박강현은 옥택연, 원지안, 윤소희와 함께 극을 쥐락펴락하며 반전 매력도 선보일 예정이다. /kangsj@osen.co.kr

[사진] 위매드, 몬스터유니온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3-05-25 09:36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