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 T1, 무결점 경기력으로 손쉽게 PO 2R 기선 제압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23.03.25 15: 50

정규시즌 1위의 힘은 확실히 달랐다. 일방적으로 두들기는 T1을 상대로 KT가 잘 버텼지만, 결국 역부족이었다. 시종일관 상대를 윽박지른 T1이 스프링 플레이오프 2라운드 기선 제압에 성공했다.
T1은 25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열린 ‘2023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KT와 플레이오프 2라운드 1세트서 타워 하나 내주지 않는 완벽한 경기력으로 32분만에 선취점을 챙겼다.
KT를 2라운드 상대로 지명한 T1은 나르-엘리스-크산테-루시안-나미로 조합을 꾸렸다. 미드 크산테의 등장으로 이상혁은 LCK 통산 75번째 챔피언을 다루게 됐다.

초반부터 T1이 라인전을 크게 앞서가면서 스노우볼을 굴렸다. 특히 봇 구도는 구마유시의 루시안과 케리아의 나미가 아펠리오스-룰루를 압도하면서 영향력을 협곡 전체로 퍼뜨렸다.
일방적인 T1의 공세를 KT가 비교적 잘 견뎌내면서 반격의 기회를 엿봤다. 첫 바론을 노리는 T1을 후방을 ‘커즈’ 문우찬이 기막힌 스틸에 성공했으나, 추격에 나선 T1은 확실한 응징으로 파워플레이를 골드를 마이너스로 만들어 버렸다.
결국 T1은 단 하나의 타워도 내주지 않는 무결점 플레이로 32분만에 KT의 넥서스를 불태워버렸다. /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