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살차 소율♥︎’ 문희준 “아이돌 커플 결혼 강추”(‘걸환장’)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23.03.24 08: 45

KBS2 ‘걸어서 환장 속으로’ 결혼 7년 차 대한민국 대표 아이돌 부부인 문희준-소율이 아이돌 커플의 결혼을 강력 추천한다.
KBS 2TV 가족 여행 버라이어티 ‘걸어서 환장 속으로’(연출 김성민 윤병일, 이하 ‘걸환장’)는 피를 나눈 사이지만 피 터지게 싸운다. 닮은 듯 다른 스타 가족들의 좌충우돌 해외여행! 환상 혹은 환장이 될 패밀리 월드투어. 박나래, 이유리, 규현의 공감 넘치는 진행 아래 ‘결혼 7년 차 대한민국 아이돌 대표 부부’ 문희준-소율 가족과 문희준 동생 가족의 괌 여행, 대한민국 최장신 농구선수 출신인 하승진의 아내와 아이들, 누나 하은주, 아버지, 처제, 장모님까지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새로운 조합의 베트남 다낭 여행기가 펼쳐져 안방극장에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걸환장’ 11회에 문희준-소율 부부가 7살이 된 잼잼이와 함께 오랜만에 방송에 등장한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특히 문희준과 소율은 각각 1세대와 3세대를 대표하는 아이돌로 국내 첫 아이돌 1호 부부인 만큼 두 사람을 향한 스포트라이트는 현재도 뜨거운 상황.

이에 현직 아이돌이자 MC 규현은 “아이돌 커플의 결혼을 추천하냐?”라며 질문했고, 이에 문희준은 “같은 업계인 만큼 대화도 너무 잘 통하고 감당할 수 없을 만큼 행복해서 추천한다”라며 아이돌 결혼을 적극 권장한다. 그러나 이내 문희준은 “결혼은 추천하지만 즐길 거 다 즐기고 60세에 하길 바란다”라며 뼈있는 조언을 해 스튜디오 모두를 폭소하게 했다는 후문.
그런 가운데 두 사람은 둘째 아들 문희우를 출산한 지 막 5개월 차에 접어든바. 문희준은 “집에서 육아만 하는 아내 소율이 육아 전쟁에서 벗어나길 바라는 마음에 힐링 여행을 계획했다”라며 괌 여행을 떠나게 된 계기를 밝힌다. 여기에 문희준의 여동생 문혜리와 조카 희아, 희민까지 합류해 총 여섯 명이 함께 하는 파란만장한 괌 여행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더욱이 소율과 문혜리는 10살 터울인 올케와 시누이. 특히 소율은 자신보다 10살 많은 시누이 문혜리와 함께 하는 여행은 처음인 만큼 두 사람의 괌 여행은 어땠을지, 이번 여행이 소율에게 성공적인 힐링을 선사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뿐만 아니라 본격적인 여행에 앞서 이번 괌 여행에서 문희준-소율 부부 싸움의 전초전을 보인 예고편이 공개돼 궁금증이 높아진다. 문희준은 “결혼하니 선후배가 없어졌다”, “7년 내내 선배 타령하는데 아내한테는 하나도 안 먹힌다”라며 이제는 선후배가 아닌 평등한 부부관계를 말하면서 은근한 우위권 전쟁을 드러내 3 MC의 두 눈을 반짝이게 했다는 후문. 과연 소율은 문희준의 계획처럼 육아 전쟁에서 벗어날 수 있을지 문희준 6인 가족의 괌 여행기는 오는 26일 ‘걸환장’ 11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KBS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