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해' 정찬민, 미모의 아내 공개→이수지 "팬티 안 입고 출근" 폭로 (뻥쿠르트)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3.03.23 16: 51

 개그콘서트 ‘황해’ 코너에서 이수지와 입을 맞춘 개그맨 정찬민이 뮤미디(뮤직+코미디)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23일 IHQ 바바요에 공개된 ‘뻥쿠르트’에서는 정찬민이 아내 임수현과 출연해 녹슬지 않은 입담을 자랑했다. 
오랜만에 정찬민과의 만남이 반가운 이수지는 ‘보이스피싱’ 상황극을 펼치며 녹슬지 않은 케미를 선보였다. 또 “황해 녹화 때 정찬민이 팬티를 안 입고 출근했다. 빨아 놓은 게 없다는 이유에서 였다”라며 당시 추억담을 공개해 폭소를 안겼다.  

정찬민은 “음악을 좋아한다. 미국 진출이 꿈이다”라며 뮤직과 코미디의 합성어인 뮤미디에 대한 목표를 밝혔다. 이어 직접 작사.작곡도 한다며 ‘파전&막걸리’라는 곡을 공개했다. “뮤직비디오는 부모님과 등산 가서 찍었다”고 전하며 “개그나 음악은 배우는 것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느낌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 “개그에 음악을 가미 시키면 중독성이 생기기 때문에 이해시키기 쉽다”고 설명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아내 임수현이 출연해 개그맨 부부의 재치를 뽐냈다. 
이수지는 한 모임에서 임수현을 만난 적 있다며 “우아하고 아름답고, 품격 있어 보이지만 아무것도 모르더라. 모임에서 너무 웃겼다”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아시아계의 비욘세와 제이지가 되고 싶다고 말한 정찬민와 아내 임수현의 남다른 예능감은 IHQ 바바요 ‘뻥쿠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nyc@osen.co.kr
[사진] IHQ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