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만 3차례" 장영란, 성형前 얼굴 귀여운데?..♥한창과 병원 '재정난'도 고백 [종합]

"눈만 3차례" 장영란, 성형前 얼굴...
[OSEN=김수형 기자] ‘돌싱포맨’에서 장영란이 현재 남편과 운영 중인 한의원의 마이너스...


[OSEN=김수형 기자] ‘돌싱포맨’에서 장영란이 현재 남편과 운영 중인 한의원의 마이너스 재정상황을 고백한 가운데 쌍꺼풀 수술전 모습도 시원하게 공개했다.

4일 방송된 SBS 예능 ‘돌싱포맨’에서 텐션의 제왕으로 김호영, 이국주, 장영란이 방문했다.

극강의 텐션부자들이 모인 상황. 셋이서 초면이지만 마치 절친다운 세 사람. ‘흥신흥왕’ 특집다운 텐션을 보였다. 김호영은 “텐션 간극을 줄이기 위해 뭐 좀 준비했다”며 리액션 마니또를 준비, 선물없이도 흥겨운 텐션을 전해 폭소하게 했다. 장영란은 “집에서도 텐션이 이렇다”며 텐션 유전에 대해선 “예술이다”라며 엄마의 영향을 받았다고 했다. 김호영은 “하이텐션도 나, 차분함도 나다”고 했고 장영란은 공감했다.

장영란에게 남편 한창과 러브스토리를 물었다. 장영란은 한의사인 남편 한창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한창은 자신의 이름을 내건 한방병원을 개업해 영업 중.


장영란은 “’진실게임’에 출연자로 나왔던 남편”이라며 출연자와 패널로 만나, 14년차 부부라고 했다. 실제로 당시 영상에서 장난인듯 진심인 듯 한창이 장영란에게 꽃을 전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 장영란은 “중간에 작가가 연결해줬다”고 비하인드를 전했다.

부부싸움은 없었는지 묻자 장영란은 “남편과 당연히 싸운다 하지만 바로 잊는다”면서 “하이텐션으로 뭐라고 한 적도 한 번도 없다”고 했다. 어떤 식으로 화가 나는지 묻자 장영란은 “남편과 같이 병원 운영하며 약간 스트레스 받아, 남펀도 오지럽 넓어 다 퍼준다”며 “한약 지으러 온 사람한테 한약먹지말고 마인드 컨트롤 해, 약을 안 판다 마이너스다, 남편이 돈 좀 빌려달라고 문자왔다”고 자폭했다.

이에 멤버들은 남편 한창에게 돈을 빌려주는지 묻자 장영란은 “공용돈이다 병원 운영비 부족할 수 있다”며 “직원이 30명, 빌려주는 공금은 내가 빌려주는 돈”이라 정정했다.


급기야 탁재훈은 “혹시 남편 돈보고 결혼했나”고 질문, 장영란은 “아무것도 없이 빚 5천만원으로 남편과 결혼했다”며 부연했다.이에 이상민은 “직원30명이면 지금이 가장 힘들 때다”고 하자, 탁재훈은 “장영란 병원이 망하면 그 텐션이 있을까”라며 예리하게 물었다. 이에 장영란이 당황하자, 김호영은 “병원 망하면 내가 남편에게 해줄 능력이 있음에 감사해라”며 긍정 텐션을 전했다.

계속해서 열 받았을 때 텐션을 언급, 발작버튼을 누르게 하는 순간을 묻자 장영란은 “가족 건드리면 참을 수 없다 댓글 신경 안쓰지만 남편도 자기 실력으로 병원차렸는데 '장영란 덕봤다’는 얘기 나오면 속상하다”면서 “원래 실력있는 한의사인데 침 맞고 ‘잘 놓네?’라는 분도 있다”고 속상함을 전했다.

또 이날 퀴즈를 진행, 장영란과 관련된 숫자퀴즈는 ‘3’ 이었다. 세 번 성형수술했다는 것. 장영란은 “잘못돼서 눈만 세 번 근데 자연스럽다”며 “처음 안과해서, 마지막에 앞 뒤 트임 다 째고 화끈하게 했다 ,수술 할 때마다 남자가 바뀌어 마지막에 남편 만났다”며 특유의 유쾌함을 전했다. 그러면서 “어느 날, 딸이 왜 엄마는 쌍꺼풀 있고 본인은 없냐고 해 나중에 너도 해준다고 하니 안심하더라”고 해 폭소하게 했다.


이어 장영란은 콤플렉스에 대해 ‘눈’이라 답하며 “수술 전 ‘새우공주’, ‘단추구멍’ 등 너무 눈이 작아서 생긴 별명”이라며 “남편에게 성형하고 민낯 보여준 적 없어, 3년 후 아이라인 문신하고 오픈했다, 제왕절개 했을 때도 아이라인 그리고 했다”며 에피소드를 전해 웃음을 안겼다.

이에 탁재훈은 “남편이 네가 누군지도 모르냐”고 말한 것과 달리 김호영은 “ 그 정도면 민낯”이라며 특유의 긍정의 에너지를 전했다. /ssu08185@osen.co.kr

[사진] ‘돌싱포맨’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2-10-05 0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