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비만 무려 2천2백만원..이국주 "그 이상 더 될 것" (ft.-20kg시절) ('돌싱') [어저께TV]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2.10.05 07: 02

‘돌싱포맨’에서 텐션이 넘치는 조합으로 이국주, 김호영, 장영란이 출연한 가운데 이국주는 다이어트부터 엄청난 식비까지 공개해 놀라움을 안겼다.
4일 방송된 SBS 예능 ‘돌싱포맨’이서 극강의 텐션 특집이 그려졌다. 
이날 텐션의 제왕으로 김호영, 이국주, 장영란이 방문했다. 일명 '흥신흥왕' 특집'. 다양한 토크 속에서 이국주는 데뷔 전 -20키로 였다며 고백, “그 땐 연애도 안했다, 데뷔 후 오히려 남자친구 생겼다, 외모가 다가 아니다”고 했다. 그러면서 “지금 헤어진지 반년”이라며 근황을 전하기도. 김호영은 “국주가 연애고수”라며 인정했다.

이국주는 “하지만 너무 찌면 너무 힘들어, 테니스롤 건강관리 한다 밤엔 회만 먹는다 “며 “먹방을 하는데 텐션 떨어지면 어울리는 술을 찾는다”고 전해 웃음을 안겼다.
탁재훈은 억지 텐션인지 궁금, 인생이 힘든지 묻자 이국주는 “집 문을 열면서 동시에 흥이 오른다”며 “가족이랑 있어도 이래, 쉴 땐 혼자 쉬어야하는데 요즘 개눈치도 본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이와 달리 하이텐션을 보인 김호영과 장영란. 죽이 척척 맞는 모습에 이국주는 "저 사실 우울하다 이 분들 텐션 못 맞추겠다”며 폭소, 남자연예인 중 이상형에 대해선 “이 중 이상형이 있다 바로 탁재훈”이라고 하며 분위기를 흥겹게 이끌었다.
퀴즈를 진행했다. 이국주는 ‘2천2백만원’ 숫자와 관련있다고 퀴즈, 알고보니 2019년도 배달기록이었다.2천2백만원 시켜먹었다고.이국주는 “주3일 3번 다 중국음식 시킨 적 있어 전화로 시킨건 누락돼 실제 식비는 훨씬 많다”고 해 놀라게 했다. 이에 장영란도 “차 한대 값이다”며 깜짝 놀랐다.
분위기를 몰아 이들의 콤플렉스를 물었다. 김호영은 “수염이 잘 난다 화장한 상태에도 면도 해 공연 도중에도 한다”고 대답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국주는 현재 tvN ‘코미디빅리그’에 출연 중이다. 최근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 SBS 예능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등 다양하게 활동 중이다.
 /ssu08185@osen.co.kr
[사진] ‘돌싱포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