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 내년 결혼생각有”..황보라는 임신 탓 ♥차현우와 이미 법적부부됐다 [어저께TV]

“하정우 내년 결혼생각有”..황보라는 임신 탓...
[OSEN=김수형 기자] ‘동상이몽2'에서 황보라가 출연해 시아주버님인 하정우가 결혼하고 싶어한다는 말을...


[OSEN=김수형 기자] ‘동상이몽2'에서 황보라가 출연해 시아주버님인 하정우가 결혼하고 싶어한다는 말을 언급, 차현우와는 법적인 부부가 된 깜짝 근황을 전했다.

3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데뷔 19년차인 배우 황보라가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날 MC들은 “시아버님이 김용건 , 아주버님이 하정우”라며 황보라를 소개. 최근 그는 3살연상 차현우와 10년 열애 끝, 올해 11월 가을신부가 된다는 소식을 전했다. 10년차 장수커플인 두 사람. 황보라는 “3월에 (결혼날짜)잡았는데 벌써 10월이다”라며 깜짝,“사실 혼인신고는 이미 했다”며 사실상 부부라고 했다.

특히 결혼식 전 혼인신고 이유는 임신이라는 황보라. 올해 불혹이라는 그는 2세를 위해 산부인과를 갔고, 검사결과 난소나이가 아주 많다는 걸 알게됐다고 했다. 황보라는 “ 너무 속상해서 울었다”면서 “시험관 등 시술 위해선 혼인신고가 필수 법적인 부부여야한다더라”며 혼인신고를 하게 된 이유도 전했다.


특히 황보라는 문재완, 이지혜 부부를 보더니 다이어트에 대해 언급, 황보라는 “우리 신랑이 100키로 나갔었다”며 “저탄고지로 비법으로 5개월만에 18kg 감량했다. 결혼식까지 유지관리 중”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살 안 빼면 결혼 안하겠다고 해, 살뺐더니 이젠 담배 끊으라고 한다”며 비하인드도 전했다.

냉동난자 경험자인 이지혜는 “한 번 검사결과 실패로 좌절하면 안 된다 몇 번의 고비가 있지만 명확한 목표과정이 필요하다”며 조언, 김구라는 “그래도 남편 쪽 시아버지(김용건)가 늦둥이 파파라 (DNA)기가 좋다”며 응원(?)했다.

이 가운데 2세계획에 시아주버니인 하정우가 시무룩했다고 언급, 황보라는 “술친구다. 금주해야 하기 때문”이라고 했다.이에 모두 “하정우는 다른 사람과 술 마셔라”고 해 폭소하게 했다. 황보라는 그러면서 “미래 형님은 어린 형님이 될 것(하정우는)연상 안 좋아한다”고 말하기도 했다. 그러더니 “눈코 뜰 새 없이 바빠(하정우는) 우리 결혼 얘기에 부러워하는 것 같더라, ‘저도 내년 쯤엔’ 이런 얘기도 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그러면서 하정우가 살림9단이라며 수준급 요리실력을 언급, 거의 임금님 수라상 뺨치는 만찬이 놀라움을 안겼다.심지어 곰탕 때문에 분위기도 서먹해졌을 뻔 했다고. 황보라는 “(하정우가)요리하는 걸 좋아하신다난 설거지 할게 너무 많다”며 불만을 표출하자 김구라는 “그냥 좀 해라”고 해 폭소하게 했다.

또 김지민과 김준호 커플을 만나면 스킨십이 폭발한다는 황보라는 “김지민과 김준호 커플이 워낙 애교쟁이, 뽀뽀도 자주한다”며 “그에비해 우린 스킨십 없어 몇십년 산 부부같다”고 했다. 그러면서 “한 번은 (보여주기식 쇼윈도)뽀뽀하다 코로나 걸렸다, 간만에 스킨십하다가 짜증났다”며 현실커플 같은 모습으로 폭소하게 했다.

그러면서 황보라는 앤디 할머니에게 살뜰한 이은주를 보더니 “앤디 너무 결혼잘했다 아내가 너무 밝고 러블리, 최고의 아내다”며 극찬, "나랑 비슷하다, 나도 종일 떠든다”고 말해 웃음짓게 했다.


계속해서 혼인신고한 것을 언급, “결혼하니까 마일리지 같이 쓸 수 있어, 항공사 마일리지 업그레이드됐다”면서 “시아버지 덕분에 마일리지가 어마어마해 그게 제일 좋다”고 말해 웃음짓게 했다.

또 시아버지 김용건 얘기에 얼마 전 생일을 맞이한 일화를 물었다. 한국에 없던 아들들 대신 며느리가 된 황보라가 직접 챙겼다고. “이번 생일 그냥 넘어가자고 했으나 혹시 몰라 음식싸서 찾아갔더니 진짜 혼자계셔서 눈물났다”면서 “약속있다고 해놓고 밥도 안 드시고 있던 것, 둘이서 케이크 불고 허그까지 했는데 울컥하시더라”며 살뜰하게 시아버지를 챙기는 모습이 훈훈하게 했다.

/ssu08185@osen.co.kr

[사진] ‘동상이몽2'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2-10-04 0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