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조혜련 동생' 조지환, 이유있는 ♥︎박혜민과 '결혼지옥'.."교통사고 이후 소송 당해"(종합)

OSEN DB.
[단독] '조혜련 동생' 조지환, 이유있는...
[OSEN=하수정, 박판석 기자] 배우 조지환이 택시 회사로부터 소송을 당했다고 밝혔다.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인해 일을...


[OSEN=하수정, 박판석 기자] 배우 조지환이 택시 회사로부터 소송을 당했다고 밝혔다.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인해 일을 제대로 못해 생활고에 시달리는 가운데 홀로 소송을 이어가고 있다.

조지환은 최근 OSEN과 전화 인터뷰를 통해 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연합회(이하 택시)로부터 채무 부존재 확인 소송을 당했다고 밝혔다. 조지환은 “상황이 어려워서 오토바이를 타고 배달을 하다가 갑자기 열린 택시 뒷좌석 문에 부딪혀서 팔꿈치와 손목이 연결 된 부분이 부러져서 수술을 받았다. 12주 진단을 받아서 수술도 받고 치료도 받았지만 통증이 더 심해져서 치료를 더 받고 싶다고 했더니 택시 쪽에서 채무부존재확인 소송을 걸었다”라고 설명했다.

택시 측은 치료비 이외에 휴업손해와 성형 비용 등으로 110만원을 제안했다. 조지환은 “택시 쪽에서는 110만원을 합의금으로 제안해서 황당해서 재판을 나갔다. 과실 비율은 택시가 7이고 내가 3이다. 아무리 생각해도 택시쪽의 행태가 불합리해서 국토교통부에 민원도 넣고 했지만 아무도 담당하는 기관이 없다. 합의도 지지부진하고 적당한 보상을 받기를 원한다. 보험회사와 진행했으면 진작 합의가 끝났을 일이다. 치료비가 보상액수 보다 더 커져서 돈을 줄 수 없다고 하더라. 사고로 6개월간 입원과 퇴원을 반복했고 여전히 치료가 더 필요하다”라고 호소했다.

'오은영 리포트' 방송화면

조지환의 생활고는 MBC ‘오은영 리포트 결혼지옥’을 통해 알려졌다. 현재 떡볶이 가게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고 밝힌 조지환은 "아르바이트, 라이브커머스, SNS 수익으로 생활하는데 없으면 리볼빙, 마이너스대출을 해서 수익이 들어오면 갚고 있다"고 경제적으로 힘든 상황을 전했다.

박혜민은 간호사를 그만두고 쇼호스트에 도전했다. 뿐만 아니라 고부 갈등까지 밝혀지면서 많은 관심을 받았다. 조지환은 택시 측과 소송을 앞두고 경찰에 고소를 당하는 등 고초를 겪기도 했다. 조지환은 “택시와 사고 나면 누구나 이런 피해를 당할 수 있다. 아파서 일을 제대로 할 수가 없다. 아내도 배달 하지 말라고 했었는데, 배달하다가 사고를 내서 답답해 했다. 손목과 어깨가 정상이 아니다”라고 어쩔 수 없는 사정을 전했다.

박혜민 SNS

택시 측은 소송을 제기한 이유에 대해 치료비로 1800만원을 지급하였고, 자신들이 산출한 조지환의 손해내역은 110만원 가량이라고 주장하며 조지환이 과도한 합의금을 요구한다고 전했다. 또한 1차 수술 이후 2차 수술을 받을 때 스스로 넘어져서 다친 사정을 밝히지 않았다고 하면서 보험사기를 주장 했다. 하지만 조지환의 보험사기 관련 혐의는 경찰 조사 결과 혐의 없음으로 결론이 났다.

택시 측은 위자료와 교통비와 휴업손해를 합의금으로 책정했다. 특히나 조지환의 휴업 손해를 평일 7만 7천원, 주말 7만 9천원으로 책정해 24일간 185만원 정도로 평가했다. 조지환은 이날 자신의 SNS에 "지리멸렬한 개인택시공제의 대처. 24일 변론기일이 잡혔으나 서류 부족으로 연기신청했더니 기각당했네요"라고 글을 게재하고 자신의 부상 당한 상처를 공개 하기도 했다.

조지환과 택시 회사의 소송은 오는 24일로 예정됐다. 과연 양측의 소송이 어떤 결론을 맞이하게 될 지 관심이 집중된다./hsjssu@osen.co.kr, pps2014@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2-06-22 1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