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야심작 '미르M', 사전 테스트 '돌입'

위메이드 제공.
위메이드 야심작 '미르M', 사전 테스트 '돌입'
[OSEN=고용준 기자] 위메이드의 야심작 '미르M'이 오는 22일까지 사전 테스트를 진행한다.


[OSEN=고용준 기자] 위메이드의 야심작 '미르M'이 오는 22일까지 사전 테스트를 진행한다.

위메이드는 19일 MMORPG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이하 '미르M')'가 19일부터 4일간 사전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19일 자정부터 22일 24시까지 실시되는 사전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기기와 PC 버전을 지원하는 크로스 플레이가 가능하며, 구글 및 애플·페이스북·카카오 계정을 사용해 로그인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전략과 전술의 시작이라 할 수 있는 8방향 그리드 전투는 물론, ▲탄탄한 세계관과 스토리 ▲독특한 성장 시스템 만다라 ▲강력한 힘의 근원 화신 ▲대규모 전투 수라대전과 문파대전 등 많은 기대를 불러일으킨 '미르M'의 다양한 핵심 콘텐츠를 대거 선보였다.

이와 함께, 게임 내 핵심 요소의 이해를 돕기 위한 에피소드 형태 신규 영상 ‘장인 편’도 공개해 이용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서 소개된 영상 ‘전설을 맞을 준비 편’이 심혈을 기울여 만든 '미르M'을 표현했다면, 이번에는 ▲그리드 전투 ▲장비 강화(제작) ▲탈 것 육성 등 핵심 요소들을 쉽게 이해할 수 있게 그려내면서도 재미 요소를 곳곳에 배치해 웃음을 자아냈다.

강화에 특화된 대가에게 무기를 맡기기 위해 줄을 선 용사들을 통해 '미르M'에서 부와 명예를 획득하는 새로운 방법을 알리기도 했으며, 전략/전술이 승패를 결정하는 8방향 그리드와 쿼터뷰 방식을 통해 MMORPG 게임성까지 고루 갖춘 '미르M'을 보여줬다.

한편 '미르M'은 현재 국내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정식 출시 전부터 높은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다. 사전 테스트 기간 중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정식 서비스 안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2-05-19 15:33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