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윤기, 김아랑과 열애설? "아무것도 없는 사이다"···네티즌 "오해하지 않아"

곽윤기, 김아랑과 열애설? "아무것도 없는...
[OSEN=오세진 기자] 쇼트트랙 선수 곽윤기가 김아랑 선수와의 열애설을 전격 부인했다.


[OSEN=오세진 기자] 쇼트트랙 선수 곽윤기가 김아랑 선수와의 열애설을 전격 부인했다.

14일 오후 곽윤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아랑과 함께 케이크를 들고 사진을 찍은 후 게시글에 "아무것도 없는 사이다"라고 말했다. 두 사람은 숱하게 남매 케미를 넘어선 연인 케미가 아니냐는 일각의 의혹을 받은 적이 있다. 게다가 두 사람은 고양시청 소속의 선수들.

그러나 이날 곽윤기, 김아랑 선수는 모 사이다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 이를 축하하는 기념으로 케이크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사이다 브랜드에서는 "아무것도 없는 사이다"라는 문구를 써서 줬던 것이고, 곽윤기는 그저 말장난을 했던 것. 이에 네티즌들은 "예쁜이들끼리 광고 찍었네", "사이 좋은 자매로만 보여요, 오빠. 오해 절대로 하지 않아" 등 단호한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곽윤기는 2022 베이징 올림픽 남자 쇼트트랙 남자 계주에서 메달을 획득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곽윤기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2-05-14 23:38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