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위, 신곡 '룸메이트' MV 티저 영상 공개..꽉 찬 밴드 사운드 예고

원위, 신곡 '룸메이트' MV 티저 영상...
[OSEN=지민경 기자] 밴드 원위(ONEWE)의 신곡 '룸메이트(Roommat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OSEN=지민경 기자] 밴드 원위(ONEWE)의 신곡 '룸메이트(Roommat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알비더블유(RBW)는 오늘(14일) 0시, 원위(용훈·강현·하린·동명·키아) 공식 SNS를 통해 스페셜 앨범 '시간을 담은 작은 방'의 타이틀곡 '룸메이트(Roommat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원위는 저마다 개성 있는 교복 스타일을 소화하며 풋풋하고 싱그러운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원위는 함께 악기를 연주하고, 놀이터를 뛰어놀며 행복한 한때를 보내고 있는 모습이다. 편안한 분위기 속 환한 미소를 짓는 원위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설렘을 자극하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높였다.

특히, 밴드 연주를 선보이는 원위의 모습과 멤버 용훈, 동명이 대화를 주고받는 듯 '한 편의 영화같이/ 그래 드라마같이/ 그 주인공을 꿈꿨던'이라는 노래 일부가 공개되며 귀를 사로잡았다.

원위는 오는 20일 신곡 '룸메이트'를 포함한 스페셜 앨범 '시간을 담은 작은 방'을 발표한다. 이번 스페셜 앨범은 데뷔 3주년을 맞은 밴드 원위가 본인들의 이야기를 담아 팬들에게 보내는 초대장 같은 앨범이다.

신곡 '룸메이트'는 같은 공간, 같은 시간을 동고동락해온 원위 자신들의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소중한 꿈을 위해 달려왔던 지난날을 회상하는 회고록이자 결국은 주인공이 될 원위의 스토리이다. 멤버 용훈의 자작곡으로 멤버 키아가 작사에 함께 참여했다.

원위는 오는 15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리는 두 번째 라이브 앙코르 콘서트 'O! NEW E!volution Ⅱ- ENCORE'에서 신곡 '룸메이트'의 최초 공개를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달했다.

한편, 오는 20일 오후 6시 스페셜 앨범 '시간을 담은 작은 방'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mk3244@osen.co.kr

[사진] 알비더블유(RBW)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2-05-14 15:34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