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리틀야구연맹과 OSEN, '유소년 야구 발전' 위한 업무협약 체결

한국리틀야구연맹과 OSEN, '유소년 야구 발전'...
[사진]유승안 한국리틀야구연맹 회장(오른쪽)과 김영민 OSEN 공동대표가 업무협약서에 사인한 후 악수하고 있다.


[사진]유승안 한국리틀야구연맹 회장(오른쪽)과 김영민 OSEN 공동대표가 업무협약서에 사인한 후 악수하고 있다.

사단법인 한국리틀야구연맹(회장 유승안)과 (주)오에스이엔(김영민, 손남원 공동대표)은 지난 4일 OSEN 사무실에서 '리틀야구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스포츠연예 인터넷 최고 매체인 OSEN과 한국리틀야구연맹은 공동대회 신설 추진을 비롯해 홍보 및 마케팅 등 업무 전반에 관련, 협력 관계를 지속, 발전시켜나가기로 했다.

이날 협약식 후 유승안 한국리틀야구연맹 회장은 "온라인 최고 스포츠언론인 OSEN과 유소년 야구 발전을 함께 하게 돼 기쁘다. 앞으로 OSEN이 야구 저변확대를 위해 힘써 주기를 기대한다"며 리틀야구 발전에 함께해줄 것을 거듭 당부했다. 유 회장은 한국프로야구 1세대 스타 플레이어 출신이자 한화 이글스 감독, 경찰청야구단 감독 등을 역임한 지도자이다. 지난 해부터 한국리틀야구연맹 회장을 맡아 한국야구의 뿌리를 튼튼히하고자 힘쓰고 있다.

손남원, 김영민 OSEN 공동대표이사들은 "이번 협약서 체결을 계기로 리틀야구 발전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게돼 기쁘다. OSEN이 한국리틀야구연맹과 함께 하며 유소년 야구는 물론 한국야구 발전에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사진]김영민 OSEN 공동대표, 유승안 한국리틀야구연맹 회장, 손남원 OSEN 공동대표(왼쪽부터)가 업무협약서에 사인하고 있다.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2-05-05 11:33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