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징윙스, ‘캐슬 크래프트’ 사전예약 영상 공개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21.09.19 13: 49

 라이징윙스가 모바일 RTS ‘캐슬 크래프트’의 출시를 앞두고 홍보 모델 6명과 사전예약 영상을 공개했다.
19일 크래프톤의 독립 스튜디오 라이징윙스는 실시간 전략 게임 ‘캐슬 크래프트’의 사전예약 영상과 홍보모델 6명을 공개했다. ‘캐슬 크래프트’는 실시간 PVP 대전을 통해 전략적으로 건물을 건설하고 병력을 생산하여 상대의 진영을 무너트리고 본인의 영역을 확장해 나가는 모바일 실시간 전략 게임이다.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조작법과 전략 시스템을 적용하는 등 모바일 RTS의 핵심을 구현했다. 8월 6일 시작된 ‘캐슬 크래프트’의 사전 예약은 한 달여 만에 100만 명을 돌파하며 흥행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라이징윙스는 임요환, 홍진호 등 인기 전략 게임 ‘스타크래프트’의 레전드 프로게이머 6인을 홍보 모델로 선정했다. 치열한 두뇌 싸움과 전략적 플레이의 묘미로 시대를 풍미한 RTS 열풍을 모바일에 재현하겠다는 계획이다.

크래프톤 제공.

라이징윙스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이번 영상은 ‘스타크래프트’의 전설적인 프로게이머 출신 ‘폭풍저그’ 홍진호, ‘운영의 마술사’ 박태민, ‘한방’ 임성춘, ‘귀족전략가’ 김정민, ‘몽상가’ 강민이 ‘테란 황제’ 임요환의 연락을 받고 ‘캐슬 크래프트’를 통해 예전의 전략가로 돌아가 열정과 즐거움을 되찾아간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라이징윙스 강문철 부사장은 “지금은 모두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고 있지만, 누구나 한 때 뜨거웠던 때가 있다. ‘캐슬 크래프트’를 통해 다시 그 시절의 열정을 되살려 낼 수 있다면 좋겠다”고 전했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