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 배수진 "이아영, 추성연 아닌 다른男와 연애 중"‥이 외 커플1명은?

'돌싱글즈' 배수진 "이아영, 추성연 아닌...


[OSEN=김수형 기자] '최고기TV'에서 배수진이 이아영이 추성연이 아닌 다른 사람과 연애 중인 사실을 재언급했다.

14일 방송된 아프리카 '최고기'TV에서 '돌싱글즈 배수진 님 게스트'란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최고기는 자신의 개인 채널에서 ‘돌싱글즈’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배수진을 게스트로 초대했다. 배수진은 “‘돌싱글즈’ 어제 끝나, 다른 곳에서 섭외 많이 들어왔지만 신중하게 하려고 안 하기로 했다”면서 “이제 그런 연예 프로그램은 이제 안 나가려고 한다, ‘남자한테 미쳤다’는 악플을 많이 받고 있다”며 신중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최고기는 “남자 좋아하는게 어때서?”라며 위로하자, 배수진도 “남자는 좋아한다”며 웃음 지었다.

또한 ‘돌싱글즈’ 얘기를 나누던 중, 배수진은 “돌싱 아냐, 그냥 싱글”이라면서 “원래는 ‘배동성 딸’이었는데 이젠 ‘돌싱’ 배수진이라고 나오더라”고 말했다. 이에 최고기는 “돌싱이 나쁜 건 아니다, (꼭 부부가 아니라) 커플이 사귀다 헤어지는 것도 돌싱인 것”이라며 용어를 정리했다.

이때 한 시청자는 ‘거기서 연애하는 2명 궁금하다’며 누구인지 물었다. 앞서 ‘돌싱글즈’ 최종화 스페셜 분에서 현재 연애하고 있는 사람으로 2명이 투표했으나 누군지 밝혀지진 않은 바 있다.

이에 배수진도 “내 얘기가 아니라서 말해줄 수 없다”면서 “방송에선 연애하는 두 명이 떴는데 안 알려줘서 다들 궁금해하시더라”며 공감했다.

그러면서 “아영언니는 직접 얘기했다, 본인이 연애한다고, (추성연이 아닌)다른 사람과 연애한다고 방송에서 밝혔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나머지 한 명에 대해선 “한 사람은 내가 얘기해줄 수 없다”며 선을 그었다.

다시 배수진으로 돌아와서 궁금한 점들을 물었다. 배수진은 “방송에서 ‘배우는 안 맞아서 연애 안한다’고 하면 다들 최준호 얘기하는 거라고 해, 최준호오빠가 배우 겸 모델이었다”며 폭소했다.

최고기는 갑자기 ‘이제는 말할 수 있다’는 코너를 급작스럽게 만들면서 “다른 분이랑 동거하고 싶었다?”고 묻자 배수진은 “그렇다”고 말하면서 “진짜 돌아간다면 솔직히 아무도 선택안할 것”이라며 솔직하게 답했다.

특히 방송에서 배수진이 거절당하고 털썩 주저앉았던 장면에 대해서 그는 “최준호 오빠가 그냥 갔을 때? 작가들 표정보고 설마 설마했다,나를 너무 안쓰럽게 바라봤다”면서 “나보다 더 눈물을 그렁거렸다, 난 오빠가 ‘왜?나 안 볼거야?’라고 느껴, 근데 그게 아니라더라”고 말했다.

배수진은 “준호오빠는 (선택안한 것에 대해)방송에선 선택하면 사귄다고 인식하니까 그게 싫다는 것 같다”면서 “나는 친구로 잘 지낼 수 있다는 의미로 선택한 것, 근데 오빠는 바로 그 자리에서 당장 사귀어야하는 걸로 인식했다”며 오해가 있었다고 했다.

그러면서 “추성연과 이아영커플도 방송에서 선택하니 다들 사귀는 줄 알더라”며 고충을 전했다. 이에 최고기는 “더 알아보기 전에 ‘선택’해야하는데 부담스러웠을 것”이라며 배수진의 입장을 이해하면서 “그게 방송이라 어쩔 수 없는 것”이라며 안타까워했다.

/ssu08185@osen.co.kr

[사진] '아프리카 '최고기' TV’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1-09-15 04: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