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혼다 모터사이클 대구’ 새단장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21.09.13 15: 57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이지홍)가 모터사이클 공식 딜러인 ‘혼다 모터사이클 대구’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외관과 내부는 정체성을 강화한 블랙∙크롬 디자인 테마가 적용됐으며, 전시장 방문부터 서비스센터 이용까지 전 과정은 방문자 중심의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1층은 메인 전시장으로 공간을 확장해 다양한 혼다 모터사이클 라인업을 여유 있게 살펴볼 수 있고, 모던한 공간 구성과 디스플레이로 한층 밝고 개방된 분위기를 선사한다. 2층에는 헬멧, 라이딩 자켓 등 각종 혼다 순정 어패럴(의류) 전시 공간과 함께 쾌적한 라운지가 조성됐다.

서비스센터는 별도의 진입로와 서비스 고객 전용 리셉션, 경정비 고객 대기공간을 신설하는 등 편리하게 정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동선이 개선됐다.
혼다코리아 이지홍 대표이사는 “이번 혼다 모터사이클 대구의 리뉴얼 오픈을 축하하며,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해 모터사이클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혼다 모터사이클 대구 황준원 대표는 “새롭게 변화된 공간에서 대구 경북 지역의 혼다 모터사이클 고객들에게 보다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