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성형 고백' 유깻잎, 170cm는 족히 넘을 줄 알았는데? 실제 키 '반전'

'가슴성형 고백' 유깻잎, 170cm는 족히 넘을...
/ssu0818@osen.co.kr

[OSEN=김수형 기자] 유깻잎이 깜짝 성형수술 근황을 밝힌 가운데 넘사벽 피지컬로 근황을 전했다.

12일, 유깻잎이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언니 키가 168~170cm처럼 보이는데 실제는 몇인가요?'라고 질문한 팬의 문구를 캡쳤다.

이어 유깻잎은 "엥 나 158이야...ㅠㅠ"라고 대답하며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것. 족희 170센치는 넘어보이는 놀라운 피지컬과 비율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팬들도 "와 완전 반전", "나도 170 넘는 줄 알았는데/", "같은 158인데 난 왜 저런 느낌 안 나냐"등 다양하게 반응했다.

앞서 5일 유깻잎이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 계정을 통해서 "두둥..당황하셨죠? 진짜랍니다 헤헤"란 멘트와 함께 '성형수술 후기'란 문구가 적힌 사진을 게재했다. 깜짝 가슴 성형을 고백한 것. 같은 날 유깻잎은 개인 유튜브 채널에도 역시 “여러분 저 드디어 했습니다.. 성형(+가슴&얼굴 지방 이식 후기)”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하며 시원하게 가슴수술을 고백한 바 있다.

한편, 최고기와 유깻잎은 지난 2016년 결혼해 딸 솔잎 양을 낳았으나 지난해 4월 이혼했다. 이혼 후 두 사람은 ‘우이혼’에 출연해 재결합에 대한 논의를 가졌으나 결국 불발되어 각자의 길을 가게 되었으며, 부모로서 솔잎 양에게는 최선을 다하기로 약속했다.


/ssu0818@osen.co.kr

[사진] ' SNS’ 캡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1-09-13 04:00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