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스타일.. 르꼬끄, 어반 테크웨어 ‘AGA’ 컬렉션 출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21.09.09 16: 32

 르꼬끄 스포르티브가 예측하기 어려운 환경에도 구애받지 않고 완벽하게 대응해 줄 프로텍션 컬렉션 'Au Grand Air(어 그란드 에어, AGA)'를 새롭게 선보인다.
‘AGA’ 컬렉션은 급변하는 이상기후에서 영감을 받아 예측 불가한 기상조건에 대응 가능하도록 고기능성 소재를 적용한 컬렉션이다. 어반 라이프는 물론 외부에서 즐길 수 있는 러닝, 등산, 캠핑, 등 어떠한 활동에도 최적화된 어반 테크웨어다.
‘AGA 컬러블록 자켓’은 뛰어난 방풍, 방수 기능과 스타일과 상황에 따라 탈부착 가능한 후드는 시시각각 변화하는 날씨에 유연하게 대응 가능하다. 또 소매 부분의 아웃포켓 디테일은 스마트기기 등의 작은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어 실용성을 더했다.

[사진]르꼬끄 스포르티브 제공

기모 트리코트 안감을 적용한 ‘AGA 약 기모안감 자켓’은 지금부터 늦가을까지 활용하기 좋다. 컬러 블록으로 포인트를 준 ‘AGA 아노락’, 뛰어난 신축성으로 편안한 움직임을 제공하는 ‘AGA 조거 팬츠’와 반바지, 맨투맨, 하이브리드 조거 팬츠 등을 구성해 다양한 웨이에 맞춰 선택이 가능하다. /letmeou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