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1박당 5만원 '리조트 달러' 패키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1박당 5만원 '리조트...
[OSEN=강희수 기자]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하루를 숙박하면 호텔 내 부대시설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리조트...


[OSEN=강희수 기자]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하루를 숙박하면 호텔 내 부대시설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리조트 달러를 제공하는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1박에 5만 원, 2박이면 10만원의 리조트 달러를 제공하는 ‘리조트 달러 패키지’ 상품이다.

이 리조트 달러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14개 레스토랑과 바, 룸서비스, 객실 미니바, 한컬렉션 등에서 쓸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리조트 달러 패키지(Resort Dollar Package)’는 9월 1일부터 선보인다. 패키지 금액은 33만 3,000원부터이며, 세금은 별도로 부가된다.

제주 드림타워 관계자는 “리조트 달러는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월드클래스 스타 셰프들이 선보이는 14개의 레스토랑과 바를 비롯해 야외 풀테크와 찜질스파, K패션 전문 쇼핑몰인 한컬렉션 등 다양한 복합리조트 시설을 갖추고 있는 드림타워에서는 더욱 활용가치가 크다”고 밝혔다.

모던 코리안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제주 공항에서 10분 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고 제주 도심과 바다, 한라산을 시원하게 조망할 수 있는 올스위트 콘셉트의 객실이 1,600개 마련 돼 있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1-08-23 12:18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