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보이의 유쾌한 자신감..뷔→박서준 절친 MV 총출동 '교포머리' [퇴근길 신곡]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1.07.25 18: 21

가수 픽보이가 '우가팸'의 든든한 지원사격 속 유쾌한 신곡으로 돌아왔다.
픽보이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교포머리’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픽보이의 이번 신곡 '교포머리'는 1990년대 유행 헤어스타일을 소재로 활용한 중독성 있는 일렉트로닉 기반 힙합 곡으로, 픽보이가 직접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았다.

'교포머리'는 픽보이가 평소 좋아하는 머리 스타일로, 신나는 곡의 비트감에 맞춰 ‘남의 눈치를 안 보고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선택했을 때 자신감을 얻고 즐거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멋 좀 알면 여기로 / 내 헤어스타일 또 휘날리고 / 날 보고 따라 해 / Make some noise / 교포머리를 하고 춤을 춰 / 교포머리를 하고 춤을 춰 / 교포머리를 하고 춤을 춰" 등 강렬한 훅이 중독성을 선사한다.
특히 픽보이의 신곡 '교포머리' 뮤직비디오에는 평소 절친으로 알려진 '우가팸' BTS 뷔, 박서준, 최우식, 박형식과 함께 한현민이 카메오로 출연해 공개 전부터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모았던 바. 
최우식은 사진작가, 박서준은 PD, 뷔는 웨이터, 박형식은 음식점 손님 등으로 깜짝 출연해 픽보이를 응원해 훈훈함을 더했다.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하며 새로운 수능 금지곡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픽보이의 신곡 '교포머리'가 글로벌 음악팬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