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원준 4승 & 강승호 쐐기포' 두산, SSG 8-3 제압 '2연승' [인천 리뷰]

[OSEN=인천, 최규한 기자]두산 선발 최원준이 힘차게 공을 뿌리고 있다. / dreamer@osen.co.kr
'최원준 4승 & 강승호 쐐기포' 두산, SSG...
[OSEN=인천, 홍지수 기자] 두산 베어스가 연승에 성공했다.


[OSEN=인천, 홍지수 기자] 두산 베어스가 연승에 성공했다.

두산은 17일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2021 신한은행 SOL KBO리그’ SSG 랜더스와 원정 경기에서 8-3 승리를 거뒀다. 선발 등판한 최원준이 잘 던졌고, 타자들은 찬스를 놓치지 않았다. 최원준은 5이닝 1실점 호투로 시즌 4승(무패)째를 챙겼다.

최원준은 1회말 선두타자 최지훈을 우익수 뜬공으로 잡고 추신수에게 중전 안타를 허용했지만 최정을 중견수 뜬공, 제이미 로맥을 포수 파울플라이로 처리하며 무실점으로 시작했다.

2회초에는 선두타자로 나선 김재환이 SSG 선발 오원석의 3구째 슬라이더를 공략해 솔로 홈런을 때려 최원준의 어깨를 가볍게 했다.

4회초에는 첫 타자 양석환이 볼넷을 골랐고 김인태가 보내기 번트에 성공해 1사 2루를 만들었다. 강승호는 상대 유격수 박성한의 실책으로 나갔고, 김재호가 볼넷을 골라 만루 찬스를 잡았다.

장승현이 1루수 파울플라이로 물러났지만 허경민이 2타점 적시타를 쳤고, 상대 실책까지 겹쳐 추가 1점을 뽑아 두산은 4-0으로 달아났다.

최원준은 4회까지 무실점 호투를 펼쳤고 5회말 2사 이후 최지훈에게 2루타, 추신수에게 우전 적시타를 허용했지만 추가 실점 없이 이닝을 마무리했다.

두산은 6회초 박건우의 적시타, 7회초 김재호의 적시타가 나왔다. 7회말 홍건희가 최지훈에게 적시타를 내주고, 구원 등판한 이승진이 추가 실점 위기 만루 상황에서 1실점으로 막고 이닝을 넘겼다.

9회에는 두산이 승기를 가져오는 홈런을 날렸다. 강승호가 1사 2루에서 하재훈의 6구째 슬라이더를 공략해 좌중간 담장을 넘기는 2점 홈런을 터뜨렸다.

두산은 김강률을 9회말에 올려 무실점으로 승리를 지켰다.

/knightjisu@osen.co.kr

[OSEN=인천, 최규한 기자]9회초 1사 3루 상황 두산 강승호가 달아나는 좌월 투런포를 날리고 있다. / dreamer@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1-05-17 21:52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