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준, '대학생룩→데이트룩' 女心 잡은 비주얼

>

[OSEN=장우영 기자] 가수 겸 배우 김동준이 청량하고 깔끔한 매력을 돋보이게 할 데일리룩을 제안했다.

22일 김동준과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이 함께한 디지털 영상이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를 통해 공개됐다. 김동준은 이번 작업에서 H&M 봄·여름 에센셜 제품으로 남성 데일리룩의 정석을 보여주었다.

김동준은 봄과 여름을 위한 기본 필수 에센셜, 리넨 아이템을 다채롭게 스타일링해 부드럽고 친근한 캐주얼룩부터 스타일리시한 분위기까지 다채롭게 선보였다.

특히 베이지 컬러의 리넨 셔츠와 팬츠를 매치해 봄과 어울리는 부드러우면서도 분위기 있는 룩을 연출해 시선을 끈다. 또한 같은 디자인의 네이비 컬러 셔츠에 쇼츠를 매치해 시원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섬머 데일리룩을 완성했다.

김동준은 셔츠 소매를 접어 올리거나 기장감이 다른 팬츠에 매치하는 등 편안한 리넨 소재의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연출하며 넓은 영역의 스타일을 연출했다.

김동준은 화보뿐 아니라 디지털 영상을 통해 훈남 대학생룩부터 직장인 재택룩, 주말 데이트룩까지 H&M의 리넨 아이템을 활용해 상황에 맞는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특히 다양한 체형의 남성들을 위한 꿀팁까지 소개하며 남다른 예능감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동준은 현재 SBS 예능프로그램 '맛남의 광장'을 통해 매주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1-04-22 10:45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