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공주' 임서원, 생애 첫 싱글 '어깨춤'의 뮤비 티저 공개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1.04.22 10: 26

 ‘트롯공주’ 임서원이 싱글 ‘어깨춤’ 뮤직비디오 티저를 처음으로 선보였다.
22일 린브랜딩은 공식 유튜브와 SNS 채널을 통해 임서원의 생애 첫 싱글 ‘어깨춤’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보기만 해도 상큼 발랄한 비주얼과 과즙미 매력을 뽐내는 임서원의 모습이 담겨있다.
어두운 스튜디오에서 핀조명을 받으며 요리조리 문을 살펴보는 임서원의 모습으로 시작된 티저영상은 알록달록한 의상을 입고 풍선을 가지고 신나게 놀고 있는 모습부터 리듬에 맞춰 댄서들과 함께 완벽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모습까지 밝고 톡톡 튀는 분위기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TV조선 ‘미스트롯2’ 방송내내 ‘완성된 비주얼’, ‘걸그룹 센터상’이라 불리며 공식 ‘트롯공주님’으로 전국민의 사랑을 받았던 임서원은 30초의 짧은 영상에서도 독보적인 귀여움과 청량함으로 보는 이들의 미소를 무장해제 시키며 트롯공주님의 위엄을 보여줬다.
또한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통통 튀는 멜로디와 앙증맞은 안무, 그리고 “언제까지 어깨춤을 추게 할거야”라는 가삿말은 임서원의 비주얼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매력을 배가 시키고 있어 앞으로 공개될 음원과 ‘어깨춤’ 뮤직비디오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은 증폭된다.
임서원의 생애 첫 싱글 ‘어깨춤’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임서원의 청량한 목소리가 더해진 신나는 비트의 트롯댄스곡으로 올 여름 전국민의 어깨를 들썩이게 만들며 즐거움과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임서원의 첫 싱글 ‘어깨춤’은 24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nyc@osen.co.kr
[사진] 린브랜딩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