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홍보모델에 송강-진선규-박예린 발탁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21.04.18 14: 22

 컴투스가 신작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의 출시를 앞두고 공식 홍보모델로 배우 송강, 진선규, 박예린을 선정했다.
16일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의 공식 홍보 모델을 발표했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은 전세계 1억 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한 ‘서머너즈 워’ IP(지식재산권)를 기반으로 제작된 게임이다. ‘서머너즈 워’ 세계관 속 다양한 몬스터를 소환-육성해 자신만의 팀을 만들고 전투를 펼치는 PVP 중심의 대전 게임이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은 오는 29일 출시를 앞두고 있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의 홍보 모델로 선정된 배우 송강은 최근 글로벌 OTT 플랫폼의 드라마를 통해 전세계가 주목하는 라이징 스타로 부상했다. 진선규는 ‘범죄도시’ ‘극한직업’ 등 영화에서 두각을 나타낸 배우다. 박예린은 데뷔작품에서 9세 나이에도 불구,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준 아역 배우다.

컴투스 제공.

컴투스는 다양한 작품들을 통해 전세계에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는 배우들을 홍보 모델로 활용해 글로벌 게임팬들의 관심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오는 22일 컴투스는 송강, 진선규, 박예린이 함께 출연한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의 영상을 공개한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