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세팍타크로협회, 2021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OSEN 우충원 기자
발행 2021.04.16 10: 34

 대한세팍타크로협회(KSTA)가 '2021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 개시한다고 16일 발표했다.
2021 KSTA 대학생 서포터즈는 올해 대한세팍타크로협회 오주영 회장 취임 후 새롭게 진행되는 대외 프로그램으로서, 세팍타크로 종목에 대한 홍보와 행사 운영지원 등을 통해서 코로나 시기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스포츠 발전과 관심을 갖고 있는 대학생들에게 세팍타크로 스포츠 현장취재 및 실무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2021 대한세팍타크로협회 대학생 서포터즈는 오는 5월부터 12월까지 약 8개월간 월별 활동(월1회 서포터즈 회의 및 홍보 캠페인), 정기 활동(월2회 이상 스포츠 관련 콘텐츠 제작), 활동 리포트 제작(세팍타크로의 국내외 저변확대 및 커뮤니케이션 방안) 등의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서포터즈 활동에 따른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하고 위촉장 및 봉사활동 내역서, 서포터즈 활동증명서를 수여하며 서포터즈 전용 단복과 기념품 그리고 연말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우수 상장과 부상(장학금)이 추가적으로 수여된다. 지원조건은 세팍타크로에 관심과 열정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활동할 수 있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고, 개인 블로그 및 SNS 등을 통해 온라인 활동을 하고 있거나 이미지 제작, 동영상 제작이 우수한 이들을 우대한다.
모집 기간은 16일부터 23일 14시까지이며, 자세한 세부사항은 홈페이지 공고문을 참고하면 된다. / 10bird@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