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체육회, 뉴스타운동본부 캠페인 제2호 선수 후원 협약식 개최

대한체육회, 뉴스타운동본부 캠페인 제2호 선수...
[OSEN=우충원 기자] 대한체육회는 15일 서울 송파구 대한하키협회 사무실에서 스포츠 유망주 홍보 캠페인...


[OSEN=우충원 기자] 대한체육회는 15일 서울 송파구 대한하키협회 사무실에서 스포츠 유망주 홍보 캠페인 “뉴스타운동본부” 제2호 선수 후원 협약식을 개최했다.

협약식에는 (사)대한하키협회 이상현 회장, ㈜한국테크놀로지-대우조선해양건설 ESG경영위원회 문강배 위원장, 하키 유망주 김선아 선수 등이 참석했다.

이상현 (사)대한하키협회 회장은 “스포츠 발전을 위해서는 우수한 선수를 육성하고 지원할 수 있는 환경 조성이 매우 중요하다. 한국 하키의 발전을 위해 김선아 선수를 후원해주실 ㈜한국테크놀로지-대우조선해양건설 ESG경영위원회와 스포츠 유망주 홍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대한체육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이번에 제2호 장학금을 받게 된 하키 김선아 선수(한국체대 3)도 “한국 하키를 대표해서 지원해주신 만큼 앞으로 더 훌륭한 선수가 될 것을 약속드리며, 2022 항저우아시안게임과 2024 파리올림픽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문강배 ㈜한국테크놀로지-대우조선해양건설 ESG경영위원회 위원장은 “최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은 단순한 재정 지원을 넘어 사회적 역할을 수행하는 것”이라며, “스포츠를 통해 우리 사회에 필요한 선한 영향력을 지속적으로 늘려가겠다”고 말했다.

대한체육회 관계자는 “최근 하키, 컬링 등 스포츠 유망주들에게 관심을 가져주시는 기업들에게 감사드린다.”며 “관심과 지원이 필요한 선수들이 아직 많기 때문에 우리 선수들이 마음껏 운동하고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뉴스타운동본부 프로젝트를 꾸준히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대한체육회는 국민들에게 스포츠 유망주를 알리고, 기업들의 관심과 후원을 유도하여 유망 선수가 스포츠 스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뉴스타운동본부” 홍보 캠페인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 10bird@osen.co.kr

[사진] 대한체육회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1-04-15 15:22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