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네프(kineff), 남성 첫 모델로 배우 조진웅 발탁
OSEN 박선양 기자
발행 2021.04.09 13: 11

<사진>배우 조진웅
- 빈틈없는 연기력으로 쌓아온 독보적 존재감 및 신뢰감으로 키네프 얼굴로 낙점
- 이달 중순 TV CF 공개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 선보일 예정

스크린을 장악하는 카리스마부터 진솔한 모습 등 다양한 매력을 선보여온 배우 조진웅이 스킨케어 브랜드 모델로 낙점돼 눈길을 끈다.
프로페셔널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키네프(kineff)가 배우 조진웅을 신규 모델로 추가 기용했다고 9일 밝혔다.
키네프는 빠른 피부 자신감 회복을 위한 솔루션을 제시하는 브랜드다. 외부 환경에 민감해진 피부의 진정 및 보습, 수분 장벽 케어 제품을 중심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마일드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조진웅은 그간 스크린을 통해 보여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진솔한 모습 등을 토대로 키네프 브랜드의 신규 모델로 발탁됐다. 키네프는 조진웅과 함께 TV CF, 화보 등을 시작으로 브랜드 마케팅에 본격적으로 나선다는 계획이다.
키네프 관계자는 “조진웅 씨가 오랜 기간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쌓아온 존재감 및 신뢰감 높은 이미지가 타협 없는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시하는 브랜드 철학을 보여주기에 적합하다고 판단했다”며, “조진웅과 함께 향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키네프를 더 잘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키네프는 조진웅이 출연한 첫 TV CF를 이달 중순 공개할 예정이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