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1' 스테이씨(STAYC), 이번엔 '뮤플리' 뜬다‥'돌들의 침묵' 놀러와 (ft.ASAP) [종합]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1.04.08 20: 20

‘뮤플리’에서 걸그룹 스테이씨(STAYC)가 출연할 '돌들의 침묵'을 적극 홍보했다. 
8일인 오늘 '뮤플리'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스테이씨 #돌들의침묵 | STAYC 드디어 짱테이씨 왔다 가능한! 빨리 보고 싶은 사람?"이란 멘트와 함께 짧은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서 스테이씨 멤버들은 파자마 차림으로 깜찍 하게 등장, 이내 멤버들은 "스테이씨의 '돌들의 침묵' 보러와 줄거지?"라고 말하며 상큼포텐을 터뜨렸다. 티저 영상에서부터 팬들을 입덕시키는 스테이씨의 과즙미가 벌써부터 팬들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이어 뮤플리 역시 "2021. 04. 09 8PM Coming soon  #돌들의침묵_STAYC #TheSilenceOfIDOL_STAYC #STAYC #스테이씨 #ASAP @stayc_highup"란 해시태그를 덧붙이며 적극 지원사격에 나섰다. 
한편, '뮤플리' 채널에서 공개되는 '스테이씨의 돌들의 침묵'은 내일은 9일 밤 8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ssu0818@osen.co.kr
[사진] ‘뮤플리 스테이씨’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