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신수 ‘감 잡았다!’ KBO 데뷔 첫 홈런 이어 동점 적시타까지 '쾅' [오!쎈 인천]

[OSEN=인천,박준형 기자] 8일 인천 SSG 랜더스필드에서 ’2021 신한은행 SOL KBO 리그' SSG 랜더스와 한화 이글스의 경기가 열렸다.4회말 2사  1루 SSG 추신수가 안타를 날리고 있다.  / soul1014@osen.co.kr
추신수 ‘감 잡았다!’ KBO 데뷔 첫 홈런 이어...
[OSEN=인천, 홍지수 기자] SSG 랜더스의 추신수가 드디어 ‘감’을 잡은 모양새다.


[OSEN=인천, 홍지수 기자] SSG 랜더스의 추신수가 드디어 ‘감’을 잡은 모양새다.

추신수는 8일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2021 신한은행 SOL KBO 리그’ 한화 이글스와 시즌 3차전에서 팀이 1-0으로 앞선 3회말 누상에 주자 없는 2사 후 상황에서 오른쪽 담장을 넘기는 홈런을 터뜨렸다.

지난 4일 인천 홈구장에서 열린 롯데 자이언츠와 개막전 이후 4경기, 14타석 만에 추신수의 첫 안타가 나왔다. .

추신수는 두 번째 타석에서 때린 홈런 한 방으로 KBO 리그 첫 타점과 득점까지 올렸다. 이어 다음 타석에 들어선 최정이 솔로 홈런을 더해 시즌 2호이자 구단 2호 백투백 홈런이 기록됐다.

이후 추신수는 팀이 3-4로 역전을 당한 4회말에는 2사 1, 2루에서 상대 바뀐 투수 김범수를 상대로 우익수 쪽으로 동점 적시타를 때렸다.

앞서 1회말 첫 타석에서는 우익수 쪽으로 강한 타구를 날렸고, 한화 우익수 김민하가 잡지 못했다. 추신수는 2루까지 밟았지만 김민하의 글러브에 타구가 닿았고 실책으로 기록됐다.

추신수는 롯데와 개막전에서 3타수 무안타 1볼넷 1도루, 지난 6일 한화전에서 4타수 무안타, 전날(7일) 한화와 2차전에서 3타수 무안타 1볼넷을 기록했다.

/knightjisu@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1-04-08 20:13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