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보고 싶어"..샤이니 민호, 故 종현 생일 축하 "my j"

"항상 보고 싶어"..샤이니 민호, 故 종현 생일...
[OSEN=이승훈 기자] 그룹 샤이니(온유, 종현, 키, 민호, 태민) 멤버 민호가 세상을 떠난 종현의 생일을 축하했다.


[OSEN=이승훈 기자] 그룹 샤이니(온유, 종현, 키, 민호, 태민) 멤버 민호가 세상을 떠난 종현의 생일을 축하했다.

8일 오전 샤이니 민호는 개인 SNS에 "happy birthday to my j. 생일 축하해 형 항상 보고싶어"라며 故 종현의 셀카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샤이니 종현은 멤버들과 함께 무대 위에 오른 모습. 종현은 붉게 물든 필터 속에서도 남다른 아우라를 풍기며 그를 그리워하는 팬들에게 반가움을 안겼다.

특히 이를 본 전 세계 팬들도 "forever five", "He always in our hearts. Always", "happy birthday love", "종현아 사랑해" 등의 댓글을 남기며 종현의 생일을 축하하고 있다.

한편 샤이니는 오는 12일 일곱 번째 정규앨범 리패키지 'Atlantis'를 발매한다. 동명의 타이틀곡 ‘Atlantis’는 멤버들의 톡톡 튀는 시원한 보컬이 샤이니 특유의 청량감을 선사하는 팝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사랑하는 사람을 통해 처음 마주한 깊은 감정을 미지의 세계 ‘아틀란티스’에 빗대어 표현한 것으로 알려졌다. 래퍼 창모가 랩 메이킹에 참여해 매력을 더하기도.

/seunghun@osen.co.kr

[사진] 샤이니 민호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1-04-08 07:43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