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박수홍 "반려묘 다홍이, 인생 가장 힘든 시기에 만나‥날 구했다" 애틋 첫 만남

'라디오스타' 박수홍 "반려묘 다홍이, 인생 가장...


[OSEN=김수형 기자] ‘라디오 스타’에서 박수홍이 반려묘 다홍이와의 첫 만남을 전했다.

7일인 오늘 MBC 예능 ‘라디오 스타’에서 환상의 콤비 특집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박수홍은 오늘 방송이 출연이 중요하다는 말에 대해 “오늘 긴장했다, 널(김구라) 보면 긴장된다”며 어색한 친구라 해 웃음을 안겼다.

이에 김구라가 큰 소리 치자 박수홍은 “소리 지르지 마라 긴장 돼, 차라리 한 대 때리고 용서해달라”며 유쾌하게 받아쳤고유세윤은 “선배가 가장 심하게 화낸 상태”라며 흥미로워했다.

그러면서도 “전 정말 구라를 좋아해, 초면에 구라가 에스본부 올때 얼마 받고 왔냐고 물어봐, 초면인데”라며 당황했던 때를 떠올렸다.박수홍은 “문화 충격이었다, 초면에 돈 얘기해, 나중에 저 친구가 적나라하고 솔직한 친구 인걸 알게됐다”며 비화를 전했다.

이어 박수홍은 “주병진이 나의 롤모델”이라며 현재 같은 아파트에 거주 중이라며 영광이라 했다.박수홍은 “선배님이 더 높은 펜트 하우스에 살지만 목표로 삼고 있다”며 팬심을 드러냈다.

계속해서 박수홍은 반려묘 다홍이에 푹 빠졌던 계기에 대해 소개했다. 심지어 절친 개그맨 손헌수의 견제대상이라고.

박수홍은 “난 고양이를 좋아하지 않았고 심지어 고양이를 무서워해 ,약수터 갔다가 까만 아이가 있어 이리오라고 했다, 꼬리르 바짝 세우고 나에게 오더라”며 첫 만남을 회상했다.

박수홍은 “떨어진 김밥을 주워먹는게 안 쓰러워 동물병원 데리고 갔다, 많이 아픈 상태였기에 치료 후 입양하려 했으나 나하고 나랑 떨어지자 아무런 의욕이 없다더라, 나중에 다시 데려와 내 차에 태우니 타자마자 대소변을 봤다”며 그렇게 품었던 고양이 다홍이를 품게 됐다고 했다.

박수홍은 “댓글에서 ‘내가 고양이를 구한 게 아니라 그 아이가 날 구한 거’라고 하더라”면서 “인생에서 힘든 시기가 있을 때, 운명처럼 만났다, 10월 27일인 내 생일이 검은 고양이의 날 생일이 똑같아, 운명같아 소름끼쳤다”며 애틋함을 전했다.

/ssu0818@osen.co.kr

[사진] ‘라디오 스타’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1-04-07 22:51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