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쇼챔피언' 불참해도 1위..우주소녀x김세정 화사하게 컴백 [종합]

아이유, '쇼챔피언' 불참해도...
[OSEN=박소영 기자] 아이유가 로제, 백현, 우주소녀, 임영웅을 꺾고 '쇼챔피언' 1위를 거머쥐었다.


[OSEN=박소영 기자] 아이유가 로제, 백현, 우주소녀, 임영웅을 꺾고 '쇼챔피언' 1위를 거머쥐었다.

7일 오후 생방송으로 진행된 MBC 뮤직 M ‘쇼챔피언’에서 아이유가 신곡 '라일락'으로 4월 첫째 주 1위를 차지했다. 로제, 백현, 우주소녀, 임영웅 등 쟁쟁한 가수들을 누르고 1위에 올랐다.

생방송에 불참한 아이유는 영상을 통해 “‘쇼챔피언’에서 1위를 받았다. 출연도 1위도 오랜만인 것 같은데 방송에 직접 출연해서 1위 했다면 더 의미 있었을 텐데 죄송하다. 언젠가 나가서 인사할 날이 오길 바라겠다"고 인사했다.

이어 그는 "이렇게 1위를 주셔서 감사하다. 유애나 팬들 감사하고 ‘쇼챔피언’ 트로피 잘 관리해서 인사드리러 가겠다. 좋은 날 좋은 얼굴로 만나자. 감사하다”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컴백 무대를 가진 우주소녀의 팔색조 매력은 더욱 진해졌다. 수록곡 ‘Last Dance (라스트 댄스)’로 컴백 스페셜 무대 포문을 열었고 타이틀곡 ‘UNNATURAL (언내추럴)’로 포텐을 터뜨렸다. 전날 ‘더쇼’ 1위의 기운이 이날 무대에서도 이어졌다.

약 7개월 만에 발매한 두 번째 미니 앨범 ‘I'm’으로 돌아온 김세정은 과즙미를 제대로 뿜어냈다.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속 도하나는 온데간데 없이 상큼한 타이틀곡 'Warning(Feat. lIlBOI)’로 긍정 에너지를 안방에 전달했다.

이들 외에 이날 ‘쇼챔피언’에는 조승연, 펜타곤, 안예은, 퍼플키스, 드리핀, 고스트나인, 미래소년, 체크메이트, 디크런치, 유키카, 다크비, 싸이퍼, 3YE, T1419이 나와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쇼 챔피언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1-04-07 19:29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