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 vs 임영웅 vs 백현 vs 우주소녀 vs 아이유, '쇼챔' 1위후보 '초박빙'

로제 vs 임영웅 vs 백현 vs 우주소녀 vs...
[OSEN=박소영 기자] 로제, 백현, 아이유, 우주소녀, 임영웅이 ‘쇼 챔피언’ 1위 후보로...


[OSEN=박소영 기자] 로제, 백현, 아이유, 우주소녀, 임영웅이 ‘쇼 챔피언’ 1위 후보로 맞붙었다.

7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MBC 에브리원 ‘쇼 챔피언’에서 4월 첫째 주 1위 후보가 공개됐다. 로제, 백현, 아이유, 우주소녀, 임영웅이 주인공.

로제는 제니에 이어 블랙핑크의 두 번째 솔로 주자로 나와 ‘온 더 그라운드’로 국내외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백현은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전 발표한 신곡 ‘밤비’로 저력을 뽐내고 있다.

아이유 역시 마찬가지. 최근 발표한 신곡 ‘라일락’으로 위풍당당하게 1위 후보에 올랐고 우주소녀는 신곡 ‘언내츄럴’로 변신에 성공했다. 임영웅은 아이돌 못지않은 팬덤으로 트로트의 자존심을 세우고 있다.

이들 중 누가 ‘쇼 챔피언’ 1위를 차지할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이날 ‘쇼 챔피언’에는 우주소녀, 김세정, 펜타곤, 안예은, 퍼플키스, 드리핀, 고스트나인, 미래소년, 체크메이트, 디크런치, 유키카, 다크비, 싸이퍼, 3YE, T1419이 출연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쇼 챔피언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1-04-07 18:22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