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하이원리조트와 함께하는 스포츠산업 진로교육 진행
OSEN 이균재 기자
발행 2021.04.07 16: 19

 강원FC가 하이원리조트와 함께 지역밀착 활동에 나섰다.
강원FC는 지난 6일 인제 신남중학교, 인제중학교를 방문해 ‘하이원리조트와 함께하는 강원FC 스포츠산업 진로교육(이하 진로교육)’을 진행했다. 진로교육은 강원도 내 초·중·고등학교를 방문해 강원FC 프런트가 학생들에게 스포츠산업, 스포츠 관련 진로에 대해 설명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날은 인제 신남중학교와 인제중학교 각각 2개 학급 학생들을 대상으로 약 4시간 동안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본격적인 진로교육에 앞서 강원FC 프런트와 학생들은 마스크 착용과 손소독제 사용으로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했다. 학생들은 수업 시간 내내 매우 적극적으로 강원FC와 스포츠산업에 많은 관심을 표현했다.

[사진] 강원 제공.

진로교육을 진행한 강원FC 커뮤니케이션팀 윤혜경 팀장은 “학생들을 직접 만나는 활동이 예전보다 줄어든 가운데 이렇게 오랜만에 만나 좋은 시간을 보냈다. 앞으로도 최소한의 접촉으로 다양한 지역밀착 활동을 통해 강원도 내 학생들을 자주 만나면 좋겠다”고 전했다.
강원FC는 오는 19일 태백 세연중학교를 방문해 ‘하이원리조트와 함께하는 강원FC 스포츠산업 진로교육’을 이어갈 예정이다./dolyng@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