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주, 6월 결혼 직접 발표 "평생 함께 하고픈 사람 만나" [전문]

[OSEN=민경훈 기자] 12일 오후 서울 성수동 피어59 스튜디오서 진행된 프레쉬 콤부차 라운지 행사에서 그룹 포미닛 출신 배우 하연주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rumi@osen.co.kr
하연주, 6월 결혼 직접 발표 "평생 함께 하고픈...
[OSEN=장우영 기자] 배우 하연주가 결혼한다.


[OSEN=장우영 기자] 배우 하연주가 결혼한다.

하연주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다가오는 6월에 결혼합니다”는 글을 올렸다.

이어 “그동안 저를 응원해 주시고 아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결혼 후에도 좋은 작품, 활동으로 여러분이 주신 응원과 사랑에 보답하며 살겠습니다”며 “또한 저의 새로운 출발에 격려와 축복을 보내주신다면 더없는 기쁨으로 간직하겠습니다”고 말했다.

하연주는 “조심스러운 시기이기에 많은 분들을 직접 찾아 뵙고 인사드리지 못하는 점 미리 양해를 구합니다. 항상 건강 유의하시길 바라고 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고 덧붙였다.

한편, 하연주는 2008년 MBC 드라마 ‘그 분이 오신다’로 데뷔해 ‘글로리아’, ‘막돼먹은 영애씨’, ‘미스코리아’, ‘마이 시크릿 호텔’, ‘불굴의 차여사’, ‘굿바이 미스터 블랙’, ‘행복을 주는 사람’, ‘왼손잡이 아내’ 등에 출연했다.

이하 하연주 결혼 소식 전문

안녕하세요 하연주입니다.

저를 응원해 주시는 여러분들께 직접 전하고 싶은 개인적인 소식이 있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다가오는 6월에 결혼을 합니다.

그동안 저를 응원해 주시고 아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결혼 후에도 좋은 작품, 활동으로 여러분이 주신 응원과 사랑에 보답하며 살겠습니다.

또한 저의 새로운 출발에 격려와 축복을 보내주신다면 더없는 기쁨으로 간직하겠습니다.

조심스러운 시기이기에 많은 분들을 직접 찾아뵙고 인사드리지 못하는 점 미리 양해를 구합니다.

항상 건강 유의하시길 바라고 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하연주 드림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1-04-01 11:52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