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패션 전문쇼핑몰 ‘HAN컬렉션’, 인스타그램 이벤트...2명에게 호텔 숙박권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21.03.16 16: 25

 제주 드림타워가 K패션 전문 쇼핑몰 ‘HAN(한)컬렉션’의 인스타그램 팔로잉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간은 오는 21일까지다. 경품이 크다. 호텔숙박권 2장과 뷔페 식사권 등이 걸려 있다. 
제주 드림타워는 16일 "HAN컬렉션의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을 기념하고 MZ세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참여 방법은 인스타그램에서 HAN컬렉션 계정을 검색해 ‘팔로잉‘ 하고 해당 게시물을 ‘좋아요’하면 자동 응모 된다. 추첨을 통해 총 4명에게 40만원 상당의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숙박권(2명)과 10만원 상당의 그랜드 키친 뷔페 식사권(2명/1인2매)이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24일 댓글과 함께 DM으로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또 해당 기간 HAN컬렉션 매장(드림타워점&광화문점)을 방문해 인스타그램 팔로우 화면을 제시하는 전원에게 1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단, 타 프로모션과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다.
이외에도 16일 오후 9시에는 입점 브랜드 ‘랭앤루’와 라방(라이브 방송)을 실시한다. 랭앤루는 박나래를 비롯해, 아이유, 블랙핑크 리사, 이사배, 한에슬, 태연 등 유명인들이 즐겨입는 브랜드다.
HAN컬렉션X랭앤루 라이브 방송은 제주 드림타워 내 랭앤루 매장에서 촬영되며, 랭앤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온에어 된다. 진행을 맡을 랭앤루 공동대표인 박민선, 변혜정 디자이너가 랭앤루 21SS 신상품 컬렉션을 소개하고, 제주에 어울리는 아웃핏 스타일링을 메인 주제로 다양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제주 드림타워 관계자는 “앞으로 지속적인 고객참여 이벤트를 진행해 MZ세대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며, 라이브 방송 및 촬영 지원 등 입점 브랜드와의 차별화된 협업을 시도해 매출 창출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류 스타와 인기 연예인 등 국내 유명인들이 찾는 개성 가득한 K패션을 직접 접할 수 있는 HAN컬렉션은 지난 12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와 서울 광화문빌딩에 오픈해 운영 중이다. 글로벌 패션시장에서 주목받는 국내 유명 디자이너 200여명의 핵심 패션 아이템을 한번에 볼 수 있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