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롤린' 역주행→'인기가요' 1위 등극..블랙핑크 로제 솔로 데뷔∙WayV 컴백 [종합]

브레이브걸스, '롤린' 역주행→'인기가요' 1위...
[OSEN=이승훈 기자] 그룹 브레이브걸스가 '롤린' 역주행 끝에 '인기가요'에서 1위를 차지했다.


[OSEN=이승훈 기자] 그룹 브레이브걸스가 '롤린' 역주행 끝에 '인기가요'에서 1위를 차지했다.

14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샤이니, 에이티즈를 제치고 3월 둘째 주 1위 트로피를 품에 안는 브레이브걸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인기가요' 브레이브걸스는 1위 가수로 호명되자마자 눈물을 쏟았다. 브레이브걸스는 "해체 위기에 놓여있어서 다시는 무대에 설 줄 몰랐었는데 이렇게 큰 상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오열했다.

또한 '인기가요' 브레이브걸스는 "이렇게 끝까지 믿고 기다려주신 용감한 형제 대표님 너무 감사합니다. 대표님 포함 회사 식구분들도 너무 감사하고, 국군 장병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멤버들 지금까지 버텨줘서 너무 고맙다"며 감동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블랙핑크 로제는 데뷔 후 처음으로 솔로 앨범을 발매하면서 '인기가요'를 찾았다. 블랙핑크 로제는 지난 12일 오후 2시 첫 솔로 싱글앨범 'R'을 전 세계 동시 발매했다. 피지컬 음반은 오는 16일 발매된다.

블랙핑크 로제는 본격적인 컴백 무대 공개에 앞서 '인기가요' 시청자들에게 오랜만에 인사를 건넸다. 로제는 "처음으로 보여드리는 무대라 많이 설레고 기대되는데 빨리 팬분들한테 보여드리고 싶다"고 웃었다.

이어 블랙핑크 로제는 새 앨범 타이틀곡 'On The Ground'와 서브타이틀곡 'Gone'을 소개하면서 "인생에 답이나 의미를 찾아 헤매는 사람들에게 답은 이미 내면에 있다는 깊은 메시지가 담긴 곡이다"고 말했다. 또한 신보 발매 후 처음으로 공개되는 'On The Ground', 'Gone' 무대에 대해 "최초로 공개되는 만큼 열심히 준비했으니까 기대해주세요"라면서 "항상 응원해주고 기다려주고 많은 사랑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보여드릴 무대 많이 기대해주세요. 사랑해요 블링크"라고 팬사랑을 전했다.


블랙핑크 로제는 푸른빛 컬러의 퍼를 두른 채 '인기가요' 무대에 올랐다. 로제는 어깨 라인이 드러난 블랙 탑을 매치, 핑크색 네온사인이 반짝이는 공간에서 홀로 노래를 부르며 독보적인 음색을 과시했다.

이후 블랙핑크 로제는 수많은 꽃들이 피어있는 무대와 화려한 궁전 세트가 돋보이는 무대를 번갈아가며 신곡 'On The Ground'를 열창했다. 'On The Ground'는 '항상 더 높은 곳을 바라보며 달려왔지만 정작 중요한 가치는 내 안에 있다'는 내용의 가사를 담은 곡으로 로제가 직접 가사 작업에 참여했다.


WayV는 지난 10일 세 번째 미니앨범 'Kick Back'을 발매했다. WayV는 "우리 열심히 준비했으니까 많이 기대해주세요"라면서 컴백 소감을 밝혔다. 또한 WayV는 "자유롭게 즐기면서 멋진 미래를 꿈꾼다는 메시지가 있다. 노래 중독성이 많아서 챌린지를 할 수 있다"며 신곡 홍보에 박차를 가했다.

WayV의 새 앨범 타이틀곡은 'Kick Back'으로 우리들만의 비밀스러운 장소에 모여 자유롭게 즐기며 앞으로 펼쳐질 미래를 함께 그려 보자는 메세지를 담고있다. WayV 특유의 밝고 강렬한 에너지도 관전 포인트. WayV는 "가사가 진짜 재밌다. 화이트데이니까 사탕까지 입었다. 오늘 무대 엔딩 요정도 많이 기대해주세요"라며 역대급 컴백 무대를 예고했다.

실제로 WayV는 안무가 많은 퍼포먼스에도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을 자랑하며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WayV는 하나가 된 듯한 칼군무와 여심을 저격하는 훈훈한 비주얼로 '인기가요'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SBS '인기가요'에는 고스트나인(GHOST9), 그레이시, 블랙핑크 로제(ROSÉ), 베리베리(VERIVERY), 브레이브걸스, BDC, 아이콘(iKON), AboutU, 에이티즈(ATEEZ), MCND, 온앤오프(ONF), WayV, 위아이(WEi), 크래비티(CRAVITY), 트라이비(TRI.BE), PIXY(픽시)가 출연했다.

/seunghun@osen.co.kr

[사진] SBS '인기가요'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1-03-14 16:56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