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뱅' 아이유 1위, WayV 컴백→브레이브걸스 역주행 무대 [종합]

'뮤뱅' 아이유 1위, WayV 컴백→브레이브걸스...
[OSEN=지민경 기자] 가수 아이유가 '뮤직뱅크' 1위를 차지했다.


[OSEN=지민경 기자] 가수 아이유가 '뮤직뱅크' 1위를 차지했다.

12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방탄소년단과 아이유가 1위 후보에 오른 가운데 아이유가 'Celebrity'로 1위에 올랐다.

이날 방송에는 다양한 가수들의 컴백 무대가 그려졌다. 먼저 최근 세 번째 미니앨범 ‘Kick Back’으로 돌아온 WayV는 강렬한 중독성과 파워풀한 군무가 돋보이는 타이틀 곡 ‘Kick Back (秘境)’ 무대로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발산했다.


WayV의 이번 타이틀 곡 ‘Kick Back (秘境)’은 에너지 넘치는 보컬과 여유 있는 플로우의 랩이 어우러진 프로그레시브 R&B 장르의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앞으로 펼쳐질 미래를 함께 그려보자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다.

또한 BDC는 그루브한 베이스 라인과 드라마틱한 비트 전개가 인상적인 타이틀곡 ‘MOON RIDER’ 무대를 선보였고, 고스트나인은 타이틀곡 'SEOUL (서울)' 무대를 통해 화려한 퍼포먼스와 성숙해진 비주얼을 뽐냈다.


또한 최근 음원차트 1위를 휩쓸며 역주행의 신화를 쓰고 있는 브레이브걸스는 상큼하고 청량한 '롤린' 무대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고, 크래비티는 다크 카리스마로 무장한 후속곡 'Bad Habits (배드 해비츠)'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ATEEZ, BDC, CRAVITY, GHOST9, MCND, PIXY, VERIVERY, 그레이시, 브레이브걸스, 송이한, 오유진, 온앤오프, WayV, 위아이, 임지수, 트라이비, 펀치, 한강 등이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꾸몄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1-03-12 18:22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