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 오클리, 스포츠 퍼포먼스 슈즈 라인 출시
OSEN 박선양 기자
발행 2021.03.02 11: 41

[사진]왼쪽부터 이브이제로 엣지, 얼반 익스플로러
- 러닝에 적합한 이브이제로 엣지, 하이킹에 특화된 얼반 익스플로러 2종으로 출시
- 재활용 소재 깔창으로 착화감 높이고 충격 흡수성 뛰어난 미드솔, 아웃솔 적용해 내구성 강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오클리가 봄철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스포츠 퍼포먼스 슈즈 라인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스포츠 퍼포먼스 슈즈 라인은 러닝부터 하이킹까지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착용할 수 있는 강한 내구성과 우수한 착화감을 갖춘 이브이제로 엣지와 익스플로러 2종으로 출시됐다.
먼저 이브이제로 엣지는 가벼운 러닝 등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경량 스니커즈로, 재활용 소재 기반 CELLFIT™ 깔창을 적용해 착화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충격 흡수성이 뛰어난 EVZERO™ 미드솔(중창)과 아웃솔(밑창)이 안정적인 지지력을 제공하고 통기성 우수한 니트 원단 갑피가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함을 유지해 도심 속 보행부터 러닝까지 폭넓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이브이 제로 엣지는 그레이, 블랙, 차콜 3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얼반 익스플로러는 오클리 밀리터리 부츠를 재해석한 모던한 스타일의 퍼포먼스 슈즈로, 하이킹이나 트래킹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EVA 미드솔과 쿠션감 있는 외패딩이 착용하는 동안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할 뿐 아니라 내구성이 강한 고무 밑창은 강한 내마모성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앞축과 뒤축을 강화해 부츠 특유의 투박한 멋을 더했다. 얼반 익스플로러는 블랙 색상으로 출시됐다.
오클리 관계자는 “이브이제로 엣지와 익스플로러는 최근 높아지고 있는 스포츠 및 퍼포먼스 슈즈에 대한 높은 관심에 맞게 뛰어난 내구성과 편안한 착화감이 두드러지는 제품이다”며 “스포츠에 근간을 둔 오클리의 노하우가 담긴 제품인 만큼 봄을 맞이해 러닝, 트레킹 등 야외활동을 즐길 때 폭넓게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클리는 최근 선보인 라이스프타일 슈즈 라인과 기능성 어패럴 라인을 기점으로 연내 아이웨어뿐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및 퍼포먼스 어패럴 및 슈즈 등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오클리 어패럴 및 슈즈 컬렉션은 오클리 오프라인 매장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끝)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