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트니 스피어스, 띠동갑 ♥︎남자친구 안고 꿀 뚝뚝..사랑하면 닮는다더니[Oh!llywood]

브리트니 스피어스, 띠동갑 ♥︎남자친구 안고 꿀...
[OSEN=선미경 기자] 팝스타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12살 연하 남자친구와의 다정한 근황을 공개했다.


[OSEN=선미경 기자] 팝스타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12살 연하 남자친구와의 다정한 근황을 공개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지난 24일 자신의 SNS에 남자친구인 모델 샘 아스하리와 함께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두 사람이 최근 하와이로 함께 휴가를 떠나면서 촬영한 것으로 세상 다정한 커플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남자친구를 양팔로 껴안고 애정을 표현했고, 두 사람은 똑같이 장난기 어린 표정을 지으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휴가 비행기 안에서도 서로를 꼭 안고 애정을 자랑하고 있는 두 사람이었다. 평소에도 꼭 붙어 다정한 사진을 자주 공개하는 만큼 각별한 애정이 전해졌다.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12살 연하의 남자친구 샘 아스하리와 열애 중으로 SNS를 통해서 자주 커플 사진을 공개하고 있다. 샘 아스하리는 지난해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기도 했다. /seon@osen.co.kr

[사진]브리트니 스피어스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1-02-25 16:44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