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샤르 '영입도전', "홀란드, 최고의 선수. 모두 관심"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솔샤르 '영입도전', "홀란드, 최고의 선수....
[OSEN=우충원 기자] "홀란드에 관심 없던 구단 없다. 최고의 선수".


[OSEN=우충원 기자] "홀란드에 관심 없던 구단 없다. 최고의 선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은 26일(이하 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 올드트래포드에서 열릴 2020-2021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32강 2차전 레알 소시에다드전을 앞두고 기자회견을 했다.

기자회견에 참석한 취재진은 엘랑 홀란드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데려올 생각이 있는지 질문했다.

솔샤르 감독은 "홀란드와 자주 연락하고 있다. 홀란드 발전을 지켜보는 건 멋진 일이다. 계속해서 발전하고 있다"고 답했다. 이어 "홀란드는 현재 도르트문트 선수다. 앞으로 잘하기만 바랄 뿐이다. 나중에 어떻게 흘러가는지 지켜보자"라면서 "홀란드를 너무 많이 말하는 건 도르트문트에 예의가 아니다. 모든 구단은 최고의 선수를 데려오고 싶어한다. 1년 전에 홀란드에게 관심이 없었던 구단은 없었다. 최고의 선수"라고 전했다.

솔샤르 감독은 "모든 이들을 최고의 선수를 데려오고 싶어한다. 그리고 홀란드는 최고의 선수다"라고 힘주어 말했다.

지난 시즌 리그 15골을 기록한 홀란드는 올 시즌 리그 17경기에서 17골-4도움을 기록중이다. 또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에서는 10골을 터트리고 있다. / 10bird@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1-02-25 10:45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