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스카이랜더스’, 신규 포탈마스터-스카이랜더 업데이트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21.02.23 13: 55

 컴투스가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이하 스카이랜더스)’에 포탈마스터 ‘오스카’, 딜러 포지션 스카이랜더 ‘플레임슬링어’를 추가했다.
23일 컴투스는 ‘스카이랜더스’에 신규 포탈마스터 및 스카이랜더를 업데이트했다. ‘스카이랜더스’는 ‘액티비전’의 IP(지식재산권)를 모바일로 옮겨와 새롭게 탄생한 팀 턴제 RPG다. 이용자들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을 육성하며 자신만의 팀 덱을 구성해 전략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추가된 포탈마스터, 스카이랜더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고유 능력을 지녀 전략 전투의 다양성을 더했다. 전장을 진두 지휘하는 역할의 신규 포탈마스터 ‘오스카’는 아군 스카이랜더의 체력과 인내력을 회복시킬 수 있는 고유 스킬을 지니고 있어, 위기 상황에서 아군을 지원해 전황을 유리하게 바꿀 수 있는 능력을 지녔다.

컴투스 제공.

함께 추가된 전설 등급 스카이랜더 ‘플레임슬링어’는 불속성 딜러 포지션 캐릭터로, ‘불’과 ‘폭발’을 활용한 강력한 스킬 구성이 특징이다. 특히 ‘불화살’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만큼 단일 대상에게 시전하는 강력한 원거리 공격에 특화됐다. 이와 더불어 적군에 치명적인 약화효과를 걸 수 있는 스킬도 다수 보유하고 있어 전장에 전천후로 사용될 것으로 예상된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