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류이서, '펜트하우스2' 천서진의 연기수업→김소연 극찬 ('동상이몽')
OSEN 최정은 기자
발행 2021.02.22 23: 09

전진♥류이서 부부가 '펜트하우스2' 배우 김소연을 만나 일대일로 연기 수업을 받았다.
22일 오후 방송된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전진♥류이서 부부가 드라마 '펜트하우스'에 카메오 출연을 했다.
이 날 대본을 받은 전진-류이서 부부는 본격적으로 연습을 시작했다. 난생 처음 연기에 도전하는 류이서는 긴장을 했고, 류이서를 위해 전진은 긴장을 풀어주려 노력했다. 하지만 류이서는 점점 더 긴장하기 시작했고, 끝내 말을 잇지 못했다.

3일 후, 전진-류이서 부부는 펜트하우스 촬영장에 도착했다. 부부가 출연할 장면은 시즌 2의 첫 장면이었다. 뉴욕공연장에 참여한 한인회 회장 부부역으로 출연했다. '펜트하우스' 주동민 감독은 "김소연 씨랑 함께 촬영하는 거니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고 말했다. 
 
촬영 직전 류이서는 너무 긴장한 탓에 우황청심환을 먹었다. 이어 메이크업을 받는 중에도 끊임없이 대본을 연습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때 대기실로 김소연이 찾아왔다. 전진과 김소연은 예전 인기가요 MC로 인연을 맺은 바 있다.
이날 류이서는 일대일 연기 수업을 받았다. 김소연은 "꼭 그대로 말 할 필요는 없다"며 "편하게 바꾸셔도 괜찮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류이서의 연기를 본 김소연은 "어머! 너무 잘하시는데요?"라고 극찬했다. 이에 류이서는 자신감을 되찾았다.
/cje@osen.co.kr
[사진]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방송화면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