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빅 명절선물용 ‘황소 패키지’, "마스크도 덤으로 챙기세요"

볼빅 명절선물용 ‘황소 패키지’, "마스크도...
[OSEN=강희수 기자] "명절선물도 하고 마스크도 덤으로 챙기세요."


[OSEN=강희수 기자] "명절선물도 하고 마스크도 덤으로 챙기세요."

골프브랜드 ㈜볼빅(회장 문경안)이 명절선물용 패키지를 풍성하게 구성했다. 새해 선물로 인기를 끌던 ‘황금 황소 더즌 패키지’를 새로 구성해 코로나19 시대 골프 라운딩의 필수품 마스크를 덤으로 준다.

볼빅은 사회적 거리 두기로 인해 언택트 명절이 예상되는 설날 명절을 맞아 건강과 안전의 메시지가 담긴 명절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

건축가이면서 회화가인 아티스트 지훈스타크 작가와 함께한 신년 기프트 ‘황금 황소 4구 에디션’을 더즌(DZ)으로 제작한 ‘황금 황소 더즌 패키지’다. 지난해 12월 신축년 신년을 앞두고 출시돼 골퍼들 사이에서 선물용으로 큰 호응을 받았던 소장용 성격의 에디션이 4구였다면 이 패키지는 12구로 라운드용이다.

볼빅측은 “에디션도 필드에서 사용 가능하지만 선물받은 행운의 황소를 보관하려는 골퍼들이 많았다”며 “이에 더즌 형태로 재구성에 판매에 나서게 됐다”고 설명했다.

‘2021 대한민국 어게인’ 프로모션은 전국 골프장이나 온-오프라인 골프숍에서 볼빅 정규 골프공을 1더즌 구매 시 5장의 볼빅 마스크를 덤으로 지급받는 이벤트다. 코로나19 극복과 안전을 염원하기 위해 전국 볼빅 입점 스토어에서 진행되고 있다.

뉴 비비드(NEW VIVID), 솔리체(SOLICE), 마그마(Magma), S3, S4, XT SOFT 등을 포함한 정규볼 제품 중 1더즌 구매 시 볼빅 마스크를 선물로 증정받는다.

볼빅 측은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지친 골퍼들에게 보다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자 프로모션을 단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1-02-05 0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