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O 여자연예인야구단, 동계 훈련 구슬땀

성수동 플레이어팩토리에서 진행된 SBO 여자연예인야구단 훈련 현장. 사진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이경필 코치, 류정원, 김민지, 김로사, 장유리, 리미혜, 우현정, 한기옥. /SBO 제공.
SBO 여자연예인야구단, 동계 훈련 구슬땀
[OSEN=강희수 기자] 3월초 창단을 앞두고 있는 SBO(사단법인 한국연예인야구협회, 총재 정천식) 여자연예인야구단이...


[OSEN=강희수 기자] 3월초 창단을 앞두고 있는 SBO(사단법인 한국연예인야구협회, 총재 정천식) 여자연예인야구단이 동계 훈련으로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2일에는 서울 성수동 플레이어팩토리에서 후끈한 열기 속에 2번째 훈련이 펼쳐졌다.

수석코치 성대현(가수), 코치 이경필(전 프로야구 두산 투수)이 훈련을 지도하고 김로사(미스월드유니버시티 출신의 모델 겸 배우), 김민지(치어리더), 류정원•한기옥(이상 배우), 리미혜•우현정(이상 가수), 장유리(모델) 등이 선수로 참여했다.

이들은 지난 1월 26일 첫 훈련에 참가하지 못한 선수들로 기초 체력단련 및 송구, 타격 훈련이 이어졌다.

훈련을 지켜 본 플레이어팩토리 이경환 대표는 "방송 프로그램 ‘마녀들’이 인기를 끌면서 야구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이 높아져 흥미롭다"고 밝혔다. ‘마녀들’은 MBC와 OTT 채널인 웨이브(wavve)를 통해 지난 해 12월부터 방송을 시작했다.

훈련을 지도한 이경필 코치는 “겨울철 훈련이라 부상을 방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한 뒤 투구 시 1루에서 2루까지의 베이스러닝 등 세밀한 부분까지 가르쳤다. 이날 참가한 여자 연예인들 가운데 야구를 경험해 본 연예인은 없었다.

SBO가 새롭게 도전하고 있는 여자연예인야구 리그는 3월 27일 개막 예정이다.

SBO 여자연예인야구단의 훈련 영상은 유튜브 채널 ‘한스타TV’에서 공개된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1-02-03 09: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