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포르쉐 ‘타이칸 4S’ 제휴 콘텐츠 추가

넥슨 제공.
‘카트라이더’, 포르쉐 ‘타이칸 4S’ 제휴...
[OSEN=임재형 기자] 넥슨이 대표작 ‘카트라이더’에 포르쉐 스포츠카를 추가했다.


[OSEN=임재형 기자] 넥슨이 대표작 ‘카트라이더’에 포르쉐 스포츠카를 추가했다.

21일 넥슨은 온라인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에 포르쉐 ‘타이칸 4S’ 제휴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넥슨은 포르쉐의 순수 전기 스포츠카 ‘타이칸 4S’의 모습을 담은 카트바디를 게임 내에 선보였다. 이용자는 스피드 카트바디 ‘타이칸 4S’의 탁월한 핸들링을 경험할 수 있다.

넥슨은 오는 2월 3일까지 ‘카트라이더’에 매일 첫 접속 시 ‘타이칸 4S(1일)’ 카트바디를 지급한다. ‘타이칸 4S’는 게임 상점에서 인게임 재화인 루찌로 구매할 수 있다. 오는 23일 오후 9시부터 9시 59분까지 접속한 모든 이용자는 ‘타이칸 4S(300일)’을 받을 수 있다.

넥슨은 포르쉐 카트바디를 타고 레이싱 실력을 겨루는 게임모드도 연다. 이용자는 오는 2월 3일까지 ‘포르쉐 타이칸 4S 그랑프리’ 모드에 참여해 누적 99km 이상 주행하면 ‘레전드 파츠 X’를 획득할 수 있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1-01-21 16:26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