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컴프야 2020 VIP 어워즈’ 개최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21.01.20 10: 12

 컴투스가 ‘컴투스프로야구(이하 컴프야)’의 지난 시즌을 돌아보는 온라인 시상식을 개최했다.
19일 컴투스는 ‘컴프야 2021’의 지난 시즌 유저들의 다양한 플레이 기록을 주제로 한 온라인 시상식을 개최했다. 올해로 19번째 시즌 개막을 앞두고 있는 ‘컴프야’는 컴투스의 대표적인 야구 게임 타이틀이다. ‘컴프야’는 실제 선수들의 얼굴과 유니폼, 리그 성적 데이터 등 다양한 라이브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컴프야 2020 VIP 어워즈’로 명명된 이번 시상식은 이용자들과 함께 지난 시즌을 되돌아보고, 신규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 위해 마련했다.

컴투스 제공.

시상 분야는 플레이 누적 결과 및 공식 카페 활동 내역에 따라 총 10개 부문으로 나눠졌다. ‘랭킹대전 누적 1위’ ‘홈런 더비 누적 스코어 톱10’ 등 게임 내 각종 콘텐츠에서 탁월한 실력을 보인 이용자와 ‘누적 접속 횟수’ ‘하드모드 누적 플레이 횟수’ 등 꾸준하게 플레이를 즐긴 이용자들에게 수상의 영광이 돌아갔다. 또한 공식 카페에서 활발한 커뮤니티 활동을 펼친 이용자들은 특별 부문 수상을 받았다.
컴투스는 ‘컴프야 2020 VIP 어워즈’ 수상자들에게 게임 아이템, 굿즈 등을 선물할 계획이다. 또한 컴프야 VIP 자격을 증명하는 카드도 발급한다. 해당 카드를 보유한 이용자는 게임 플레이 시 아이디와 함께 VIP 칭호가 노출된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