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케이팝 플랫폼 ‘유니버스’, 사전예약 300만 돌파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21.01.18 17: 29

 엔씨소프트의 케이팝 플랫폼 ‘유니버스’의 인기가 예사롭지 않다. 많은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모으면서 어느새 사전예약 300만을 돌파했다.
18일 엔씨소프트는 케이팝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가 지난 14일 기준 사전예약 300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유니버스’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팬덤 활동을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는 올인원 플랫폼이다. 2021년 초 글로벌 시장 동시 출시를 앞두고 있다.
‘유니버스’의 사전예약에는 한국 미국 일본 대만 인도네시아 등 전세계 188개 국 케이팝 팬들이 참여하고 있다. 사전 예약자 중 해외 이용자의 비중은 73%다.

엔씨소프트 제공.

사전 등록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동시 진행 중이다. 엔씨소프트는 이달 17일 ‘유니버스’의 첫번째 콘텐츠로 아이즈원(IZ*ONE)의 음원 발매를 예고했다. 아이즈원은 ‘유니버스’와 함께 유니버스 뮤직 ‘D-D-Dance’를 제작했다. 
18일 오후 6시에 엔씨소프트는 ‘D-D-Dance’의 콘셉트 포토를 유니버스 공식 SNS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각각 26일, 28일에 선보일 계획이다. 유니버스 뮤직 시리즈는 아이즈원을 시작으로 유니버스의 모든 아티스트들이 참여한다. 매월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